KT 기가기프트 룰렛을 어떻게 했다고 부정한 방법이래

저희 가족은 통신사를 모두 KT를 사용중입니다. 인터넷까지 KT를 사용중이죠. 그래서 가족 모두 기가기프트 룰렛으로 당첨금을 조금씩 모아가면서 통신요금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변해버린 기가기프트 확률

4월에는 제가 3000원을 모았던 기록까지 있습니다.

매달 몇천원씩은 모이던 당첨금인데 5월달 부터는 당첨 시스템을 변경했나봅니다. 룰렛 작동 가능한 정각에 돌려도 꽝 1시간 지나서 돌려도 꽝 그러다보니 5월 총 당첨금 0원 충격입니다. 지금까지 기록해보지 못한 0원이네요. 사용자가 많아지니 이제 당첨 확률도 확 줄였나 봅니다.



기가기프트 평점이 왜 그럴까?

플레이스토어에 기가기프트 평점을 보면 4월과 5월이 당첨되는 결과가 확연하게 다르다보니 스마트폰으로 보면 1.9점 컴퓨터로 보면 2.8점의 평점이 나와있더군요. 아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평점은 더 내려가겠죠. 평점이 왜 낮아지는지는 확률 수정하신 분들이 잘 아시겠죠?




기가기프트 우리집에 일이 일어나버렸다

그래도 부모님은 5월달에도 몇백원은 모으셨는데 6월달에 일이 일어났습니다. 몇일 전 아버지가 룰렛을 실행하면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을 할 수 없다는 말이 뜬다고 하시면서 터치 한번만 하면 작동에 결과까지 나오는데 그 터치를 어떤 부정한 방법으로 했다고 이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뜨는건지 왜 이러는거냐고 저한테 물어보시네요. 스크린샷은 아버지 스마트폰이라서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기가기프트 댓글을 보니 아버지와 같은 부정한 방법으로 정지를 당하신 분이 계셨습니다. 댓글에 달린 답변에 문의 메일주소가 있어서 저도 문의메일 보냈습니다.

제 이름과 아버지성함, 전화번호는 가렸습니다. 답변이 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반 사용자 한두명 정지당해 사용 못한다고 해서 그들이 뭘 어떻게 하지를 못하니 신경이나 써줄런지도 모르겠네요.



혹시나 기가기프트 부정한방법이라고 정지를 당하신 분들은 문의메일 help@smart5.co.kr로 메일을 꼭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보내실때에 연락처를 꼭 작성해서 보내셔야 합니다. 그래야 그들이 확인을 하니까요. 아버지가 터치를 한번만 하면 되는데 두번 하셨나? 너무 정각에 룰렛을 돌리셔서 부정한 방법인가? 답변이 어떻게 올지 너무 궁금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