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작업 표시줄 바탕 화면 보기 버튼 사라졌을 때

지금까지 잘 사용하던 윈도우 11 작업 표시줄 오른쪽 바탕 화면 보기 버튼이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사라졌다면 아래 방법으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파일럿 버튼에 밀려서 사라진 것 같은데 있던 것을 뺏은 상황이 되어버렸다 보니 불만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사라진 바탕 화면 보기 버튼은 아주 간단하게 설정 화면에서 클릭 한 번으로 다시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윈도우 11 작업 표시줄 바탕 화면 보기 활성화

작업 표시줄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을 활성화하는 내용이다 보니 그냥 윈도우 설정 화면이 아닌 작업 표시줄 설정 화면을 열어주시면 되는데요.

작업 표시줄 설정 화면을 여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작업 표시줄 빈 공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메뉴가 열리면 작업 표시줄 설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물론 윈도우 설정 화면에서 메뉴를 통해 작업 표시줄 설정까지 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설정에서 맨 밑으로 스크롤해 보시면 작업 표시줄 동작 메뉴가 닫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작업 표시줄 동작에서 제공하는 설정을 살펴보시면 작업 표시줄의 맨 모서리를 선택하여 바탕 화면을 표시합니다. 설정이 체크 해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클릭해서 체크해 주시면 바로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사라졌던 바탕 화면 보기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