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영웅사명(英雄使命)

짝퉁 오버워치로 유명한 중국 모바일게임 영웅사명이 드디어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뭔가를 기다린다는건 참 기대감과 힘듬이 같이 생기는것 같아요. 마치 택배를 기다리는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몇일 기다리는게 이리도 힘이드니까요.


저번 포스팅에서 영웅사명 테스트 기간과 공식 홈페이지에 예약을 해야한다고 작성을 했었습니다. 이미 저번 포스팅을 보시고서 예전버전을 다운 받으시고 패치를 받으셔서 실행중인 분들도 계시겠네요. 이번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다운받아서 테스트를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제목 변경?

제가 중국 모바일게임을 이용하는 기기는 옵티머스lte2입니다. 오늘도 옵티머스lte2로 영웅사명을 실행 했다가 팅기기만 해서 실망감을 가지고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했었습니다. 참고로 옵티머스lte2는 안드로이드 4.1.2입니다. 실망감을 가지고 작성하려 했던 포스팅 제목은 영웅사명 테스트 시작...그러나..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기기로 한번 실행을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베가아이언2로 다운을 받고 실행을 해보니 lte2에서는 전혀 보지못했던 화면이 보여지면서 실행이 잘 되더라구요. 베가아이언2는 안드로이드 4.4.2입니다. 그래서 제목을 변경하고 영웅사명 플레이 하는 방법으로 포스팅 제목을 변경했습니다.



영웅사명 패치받기

게임을 실행하면 패치를 받기 시작합니다. 저는 1.3버전으로 설치를 했기 때문에 53개의 패치파일을 다운 받았던것 같아요.

게임을 실행하고 첫 로딩 화면입니다. lte2에서는 보이지 않던 중국어 글씨가 베가아이언2에서는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lte2에서는 ,(6/12)만 보였거든요. 모든 패치가 끝나고나면 게임을 재시작을 해야한다는 창이 보입니다. 그때 오른쪽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재시작을 해주세요.

게임을 재시작 하고나서 로딩이 끝나면 이번 테스트에 대한 내용이 공지로 먼저 보입니다. 사전 다운로드는 22일 11시부터 시작이 되었고 테스트 시작은 23일 11시부터라는 내용과 23일 11시부터 30일 18시까지 테스트가 가능하다는 내용입니다. 옆에 빈 공간을 터치해서 공지창을 닫아주세요.

테스트 시간이 30일 0시까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영웅사명 가입하고 아이디 설정하기

영웅사명 접속 화면이 떴습니다. 정말 기다렸던 만큼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아래쪽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두둥.. 바로 메인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고 무슨 창이 뜹니다. 저번 테스트때에는 코드를 받은 사람들만 테스트가 가능 했었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예약버튼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건줄 알았어요. 영웅사명은 정식출시가 되어야 플레이가 가능한건가 하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이번 테스트는 그런게 없습니다. 제가 게임 플레이까지 해보고나서 작성하는 포스팅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오른쪽에 하늘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을 하는 창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게임 플레이까지 50%도 안남았네요. 위에 원하시는 아이디를 작성해주세요. 5~16글자 사이로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쪽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6글자 이상으로 입력해야 하나 봅니다. 이왕이면 대충 작성하지 마시고 기억하기 쉬운걸로 작성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한번 가입하면 게임을 지우기 전까지는 로그인을 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에 다음에 테스트나 정식 출시가 되었을때 한번 가입했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는게 아무래도 편하고 좋으니까요. 다 입력 하시고나서 아래 푸른회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과 로그인까지 한번에 되었습니다. 서버가 보이네요. 서버가 몇개나 있나 클릭을 해보니 1개밖에 없습니다. 서버가 여러개 있었어도 무슨 글씨인지를 모르니 아무곳이나 들어갔겠죠. 아래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디를 입력하시는 창이 떴습니다. 영어로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아래쪽에 성별을 선택해 주세요. 왼쪽에 본인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해 보시면 여러개의 프로필 이미지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꽤 많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본인의 마음에 드시는 이미지로 선택해 주시고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닫아주세요. 아이디 입력하는 창에서도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영웅사명 가입과 아이디 설정이 끝이 납니다.




드디어 영웅사명 플레이!

로딩화면 입니다.

튜토리얼인지 영상인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바로 오른쪽 위에 버튼을 눌러서 종료를 해버렸거든요.

테스트 기간 출석 보상입니다. 첫날은 다이아 588개네요. 왜 600개도 아니고 588이지? 2일과 7일 보상이 캐릭터 이미지가 있는걸 봐서는 저 캐릭터의 스킨인건지 원래 구매를 해야하는 캐릭터인데 보상으로 캐릭터를 받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래쪽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보상을 받으면 됩니다.

드디어! 게임 메인이네요. 메인화면에 빨간색 점이 뜨는 버튼은 모두 눌러서 보상을 받는건지 확인을 해보세요. 여러곳에 나뉘어서 보상을 여러번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게임 모드인지 버튼이 4개가 보입니다. 정말 무슨 글씨인지 모르겠어요. 구글 번역을 해봐도 전투, 전쟁 이런건 번역에 나와도 영뚱한 번역이 나오는건 왜 그럴까요. 아무튼 레벨이 낮아서인지 왼쪽 위에버튼만 눌러집니다. 다른 버튼을 눌러봐도 무슨 글씨가 뜨면서 반응이 없습니다. 

빠른 게임을 누르면 위에 화면이 뜹니다. 구글 번역어플로 번역한 결과는 왼쪽부터 빠른 게임, 컴퓨터에 대해, 사용자 지정 게임, 랜덤 모드라고 나왔습니다. 우리는 빨리 게임을 하고 싶으니 제일 왼쪽에 빠른 게임 버튼을 눌러봅니다. 아마 빠르게 아무 방이나 들어가는 버튼과 방을 만들어서 플레이하는 버튼이겠죠.

5:5게임이네요. 플레이 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제가 플레이할때만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12개의 캐릭터가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이번 테스트때에만 12개가 가능한건지도 모르겠네요.

10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100% 로딩이 되어야 시작이 됩니다. 영웅총전은 이런 방식이 아닌 그냥 캐릭터 선택하면 바로 게임화면으로 넘어갔었는데 말이죠. 늦게 들어가면 벌써 시작을 하고 있었는데 영웅사명은 뭔가가 다릅니다.

모든 사용자가 로딩이 끝나면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정말 오버워치는 하나도 모르지만 저 앞에 파란색 보호막 같은건 얼핏 오버워치 영상에서 본거 같아요. 빠르게 달려들어가는 스킬도 있고 상대방을 보니 적을 당겨오는 스킬도 있는것 같았습니다. 여러모로 오버워치와 비슷한가봅니다. 많은 분들이 영웅총전보다 영웅사명을 더 기다리는 이유가 이것 때문이겠죠?

운이 좋게도 승리하였네요. 물론 제 활약은 미미했습니다.




영웅사명 어떻게 다운받지?

영웅사명 apk파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yx.dodjoy.com

데스크탑에서는 위에 이미지처럼 보입니다. 아래쪽에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apk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모바일에서도 역시 위에 주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보이는데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역시 apk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 받으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apk파일로 설치하기 때문에 역시 출처를 알수 없는 앱 경고가 뜨는데 그냥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