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6월 29일 업데이트 내용

짝퉁 오버워치로 유명한 영웅총전이 6월 29일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내용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어떤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

6월 16일에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이번 6월 29일에도 캐릭터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피아트

원격 화력 곡사포를 사용하는 공중 비행 영웅이라고 합니다.



방만들기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방을 만들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스타크래프트 옵저버 기능과 같은 심판이 실시간 관전을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도 관전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방을 만들어서 플레이 하는 게임을 시청자가 관전을 할 수 있는가 봅니다. 그런데 30초 지연이 있다고 나와있네요. 아마도 방만들기는 게임 대회용으로 추가가 된 내용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보면 영웅총전 대회가 진행이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방만들기에 대한 포스팅도 작성을 해보고 싶네요. 심판이 실시간 관전하는 기능을 어떻게 설정하는지도 궁금하고 시청자가 관전하는건 어떻게 하는건지도 궁금하구요. 물론.. 기회가 된다면 입니다.



캐릭터 밸런스 조정

캐릭터들의 공격력이 조정 되었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네요. 여러개의 번역기를 돌려본 내용으로 보자면 정상적인 공격을 했을때 피해가 60에서 70으로 조정이 되었다는 내용같습니다.




자원과 영웅을 구하는 팁 메뉴 추가

자원 획득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자원은 위에 374로 보이는 동전을 자원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46개의 자원을 얻었고 매주 00:00에 초기화가 된다고 하네요. 아래에 버튼을 눌러보았지만 특별하게 알려주는건 없습니다. 빠른 전투를 하라는 내용과 일일 미션을 하라는 내용이나 길드에 가입하라고 알려주고 있네요. 참고로 길드는 7레벨부터 가입과 만들기가 가능한가 봅니다.

영웅을 획득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진짜 별볼일 없는 메뉴가 추가가 되었어요. 버튼을 누르면 상점으로 연결 됩니다. 누가 상점에서 영웅 구매하는거 모르나.. 정말 팁 메뉴 추가는 별 볼일 없는 메뉴입니다.



그 외에 추가된 내용

1. 채팅창에서 전체 채팅이 5레벨부터 가능하게 변경 되었습니다. (채팅하는데 레벨로 제한하는건 참 웃기는군요.)

2.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수치가 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6월 29일 영웅총전 업데이트 내용이였습니다. 번역기를 여러개 돌려보면서 내용을 작성하였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이 아닐 수 있다는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