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과 왕자군단에 추가될 새로운 캐릭터 암살자

얼마 전 베타 테스트를 종료하고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영웅사명에 새로운 캐릭터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왕자군단에도 암살자 캐릭터가 추가가 되는데 영웅사명에도 암살자 캐릭터가 추가가 되네요.


아무래도 왕자군단보다는 영웅사명이 한국에서는 인기가 더 있기 때문에 영웅사명과 왕자군단에 추가될 암살자 캐릭터를 같이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작성하면 왕자군단은 관심을 가지고 보시는 분들이 없으실 것 같아서요.



영웅총전도 암살자는 있다

이미 출시가 되고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 짝퉁 오버워치 영웅총전에도 암살자 캐릭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표창을 던지고 은신술을 사용하여 적의 시야에서 사라져 공격을 하는 캐릭터입니다.

영웅사명과 왕자군단에 비해서 캐릭터의 종류는 부족할 수 있지만 이미 암살자 캐릭터는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영웅사명에 추가될 암살자

오늘 7월 17일 영웅사명에 추가될 암살자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영웅총전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표창을 던지고 칼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성별만 남자이지 느낌은 영웅총전 캐릭터와 흡사합니다.

같이 공개된 캐릭터 이미지입니다. 블랙과 레드가 어우러진 칼과 표창을 사용하네요. 이미지 오른편에는 캐릭터를 만드는데 참고한 사진을 첨부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암살자 캐릭이 방어구가 암살자 느낌이 안나네요. 로봇 애니에나 어울리는 방어구를 착용하고 있는게 조금 아쉬워 보입니다.

영웅사명 암살자 캐릭터의 일러스트입니다.

암살자 캐릭터의 스킬입니다. 스킬 설명을 번역기로 돌려보았지만 번역 내용이 이상하고 알아듣기 어려워서 쉬운 내용만 한글로 수정을 해보았습니다.




왕자군단에 추가될 암살자

이번달 21일 출시가 된다는 소식을 작성한 포스팅에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가 된다고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하지만 새로 추가되는 캐릭터와 무기가 검은색으로 가려져 있어 표창을 사용하는 캐릭터 라는 것만 예상이 가능했습니다. 예상만 했던 캐릭터를 중국 사이트에서 가려지지 않은 이미지로 구하게 되었습니다.

왜 암살자는 모두 입을 가리고 있는건지..

왕자군단의 암살자는 칼을 사용하지 않는줄 알았는데 오른쪽 무기 이미지를 보니 단검을 같이 사용하는가 봅니다.

표창을 던지는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를 보면 표창을 던져서 맞는곳으로 순간이동이 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암살자가 사용하는 스킬은 영웅사명의 암살자보다는 1개가 적은 4개의 스킬이 있습니다. 역시 번역기로 번역을 해도 자연스러운 번역이 아니고 이해하기도 힘든 번역이라 한국어로 수정하지 않고 원본으로 첨부를 하였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고 어떤 게임의 암살자가 더 끌리시나요? 영웅총전, 영웅사명, 왕자군단의 암살자를 일러스트만 봤을때에는 왕자군단의 암살자가 더 색감도 괜찮고 암살자 스럽게 보였지만 첨부된 그래픽 캐릭터를 보니 관심도 1등에서 3등으로 밀어내고 싶어지네요. 몇일 뒤면 왕자군단이 출시되고 8월에는 영웅사명이 출시가 될텐데 과연 어느 게임이 유저들에게 재미를 느끼게 해줘서 오랫동안 잡아둘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