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왕자군단(王者军团) 다운받기

왕자군단이 오늘 드디어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영웅총전 하나만 플레이가 가능해서 렉걸리는 상태에서 플레이를 해야만 했었는데 왕자군단이 출시가 되면서 얼마나 렉 없이 플레이가 가능할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왕자군단에 대한 포스팅은 저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때 작성을 했었는데요. 다시 한번 확인을 해보실 분은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서 왕자군단 포스팅 다시보기를 확인해 주세요.



왕자군단 다운을 받으려면 TapTap을 설치해라

https://www.taptap.com/mobile TapTap사이트를 열어주세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안드로이드 버튼을 클릭해서 apk파일을 다운받고 설치를 해주세요.

apk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경고창이 뜹니다. 알아두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왕자군단 다운받는 방법

설치한 TapTap을 실행해주세요.

하단 메뉴에서 리더를 클릭하시면 왕자군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왕자군단 페이지에서 우측을 보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왕자군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은 베타 테스트때 만들어놓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계정을 처음 만드시는 분은 지난번 포스팅에 작성한대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