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英雄使命) 새로운 영웅 얼음악마나미 소개

아직 출시되지 않은 영웅사명에 새로운 영웅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영웅은 자고로 남자보다는 여자가 이쁘고 할만하죠. 저는 남자니까요. 어떤 영웅이 추가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영웅사명에 암살자 캐릭터가 추가가 된다고 포스팅을 작성 했었습니다. 암살자에 대한 내용은 이 글 제일 아래에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를 클릭 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영웅 소개

오늘 소개할 영웅은 얼음악마나미 입니다. 구글 번역기는 얼음마법나미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던 여자 영웅입니다. 아이스를 다루는 영웅이라고 하네요. 위에 이미지에서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은 아래에 아이스 데빌이라고 적혀있는 영어밖에 없습니다. 구글 번역기는 얼음마법나미 라고 번역을 하였지만 아이스데빌이라고 적혀있는걸 봐서는 얼음악마나미 라고 불러야 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나미의 캐릭터 이미지 입니다. 무기는 냉동 인젝터라고 합니다. 자기 키만한 냉동 인젝터를 들고 다니는가 봅니다. 꽤나 무거워 보이지만 게임이니까 가능하겠죠.

나미의 캐릭터 일러스트 입니다. 멋지다고 생각 하시면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셔도 되겠네요. 무기를 보니 찢어진 눈을 가진 눈사람이 브이를 하고 있습니다. 여자여자한 캐릭터를 무기에 그려서 사용하고 있군요.




영웅 배경 이야기

공개된 영웅 소개를 보면 배경 이야기가 작성이 되어 있는데요. 이게 중국어로 되어있다 보니 번역된 내용이 형편 없습니다. 내용이 안맞기도 하구요. 그래서 작성을 할까 말까 하다가 번역된 내용을 그대로 캡쳐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 입니다.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 입니다. 두개의 번역된 결과를 보시고서 대충 어떤 내용이구나 이해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두개의 번역된 내용을 봐도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얼음 악마 나미 능력

이것 역시 번역기로 번역을 해봤는데 네이버 번역이 제일 이해가 되게 번역이 된것 같아서 네이버 번역기의 내용을 캡쳐해서 보여드릴게요.

지원 영웅이라고 소개글에 적혀 있었는데 번역한 능력에 대한 글을 봐도 아군을 도와주는 내용이 적혀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얼음 악마 나미 스킬

암살자를 소개할때 스킬 아이콘이 첨부된 이미지로 공개를 하더니 나미를 소개할때에는 스킬도 글로만 올려놓았네요. 뭔가 이미지가 없이 글로만 설명을 해놓으니 성의가 없어 보입니다. 스킬은 총 4개인데요. 기본공격 포함해서 4개 입니다.

일반 공격 : 장비에서 얼음이 발사되고 가까운 적에게 지속적인 부상을 입힙니다. 적에게 명중하면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얼음 블록 : 전방에 공간을 만들고 범위 안에 적들은 행동이 느려집니다.

프로스트 쉴드 : 적의 공격을 면역시키는 방패를 만듭니다. 방패가 생성되면 치유가 되며 시간이 지나면 방패가 사라집니다.

북극의 눈보라 : 자신의 주변에 사나운 눈보라를 일으켜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와 이동속도를 느리게 만듭니다. 나미는 피해가 줄어들고 주변의 적들의 면역력을 낮춥니다.

스킬 설명과 스킬 이름 역시 중국어를 번역한 내용을 작성하였기 때문에 실제 내용과 다를 수 있다는점 알아두세요. 정말 정확하게 번역하는 사이트가 있으면 좋겠네요. 번역이 이상하니 답답하고 이해하기도 어렵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