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 8월 정식 출시가 아닌 테스트 소식

기다리던 영웅사명이 8월에 정식 출시가 아닌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정식 출시를 하는줄 알았는데 마지막 테스트라고 공식 글이 올라왔습니다. 8월에 테스트를 진행하면 출시는 빨라도 9월 이후에나 하려나요.


영웅총전은 옛날에 출시를 했고 왕자군단은 이번 달 출시를 했는데 제일 기다리고 있는 영웅사명은 아직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니 정말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올라온 중국어로 된 글 보기

번역이 되지 않은 중국어로 올라온 글을 캡쳐해서 그대로 보여드리고 나서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를 합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슨 내용인지 전혀 모르겠지만 제일 위에 8월은 알아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이 나와있지 않아서 8월에 출시한다는거 아냐? 라고 보실 수 있겠네요. 무슨 내용인지 한글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를 합쳐서 설명

제가 포스팅을 작성 할때마다 쓰는 내용이지만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를 작성하기 때문에 실제 내용과 다르게 작성될 수 있다는점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중요 공지사항]

<영웅사명> 8월에 마지막으로 테스트를 실시한다!


친애하는 플레이어 :

오랜시간 플레이어들의 지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의 테스트 과정에서 우리 플레이어들은 많은 제안과 건의를 해주셨습니다. 우리는 겸허하게 받아들여 최적화와 조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격려와 응원을 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 <영웅사명>은 모든 플레이어들과 함께 만든 게임입니다.


[버전 계획]

1. 3-5개의 새로운 영웅이 추가 됩니다. (카케무샤 센쥬, 멩 형사 레이놀즈, 얼음 마법 나미, 대몬 우시 하카, 외계인 클로미펜) 

2. 3-5개의 새로운 지도를 추가합니다. (각 모드에 하나씩 추가됩니다.

3. 매칭 시스템을 최적화 합니다.

4. 초보자 가이드와 영웅 교육을 최적화 합니다. (새로운 게이머가 영웅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수준에서 인터페이스와 아이콘을 최적화 합니다.

번역기 결과와 제 생각을 더해서 내용을 작성하였지만 영웅 이름은 참 번역기가 번역을 잘 해주지 못하네요. 내용 번역은 번역된 결과를 보고 제 생각을 더해서 작성을 하면 되지만 영웅 이름은 제 생각을 더하지 못하니 이상하더라고 그냥 넘어가 주세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