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7월 27일 업데이트

정말 매 주 목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영웅총전 입니다. 한국에서 인터넷 핑 올라가는것좀 해결해 주면 안되겠니.. 나는 살아서 적한테 총을 쏘는데 왜 적은 죽질 않는거니.. 그리고 나는 적들의 중앙에 있는데도 왜 죽질 않는거니..


뭐 이번주는 업데이트 내용이 두가지 밖에 없으니 포스팅 길이가 짧겠군요.



새로운 맵 추가

이번주 추가되는 내용은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 업데이트는 바로 새로운 맵 추가 입니다.

맵의 이름은 붉은 물의 장원(丹水庄园) 입니다. 맞게 해석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싱그러운 느낌의 모던한 현대 중국 건축 양식이 그려진 아기자기한 풍경을 떠올리게 한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플레이를 해보고 싶네요. 



편지함 기능 추가

이건 정말 엄청난 업데이트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영웅이나 영웅의 스킨을 친구에게 우편으로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직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추가가 되었으며 iOS버전은 다음 업데이트를 기달려 달라고 하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