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英雄使命) 새로운 영웅 소개 레이놀즈

이제 8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8월에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는 영웅사명에 새로운 영웅에 대한 소개가 올라왔습니다. 이제 한국에서는 짝퉁 오버워치를 찾아서 플레이를 하는 사람도 줄어들고 있는것 같은데 과연 한국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8월 테스트를 진행할때 5개의 영웅이 추가가 된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가 된 영웅은 2개이고 이번에 소개될 영웅까지 합해서 3개의 영웅이 소개가 되는데 아직 2개의 영웅을 소개를 해줘야 하는데 테스트는 언제 시작이 될까요.



영웅 소개

영웅의 이름은 레이놀즈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멩 형사 레이놀즈 라고 말씀을 드렸었는데 번역이 이상했나 봅니다. 레이놀즈 라고 하네요.

귀여운 여자 캐릭터 입니다. 중국 taptap에 댓글을 보면 티모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티모는 롤에 나오는 영웅인것 같은데 이런 조그만한 여자 캐릭터 인가보네요. 

귀여운 모자를 착용하고 주사바늘이 달린 액체를 발사하는 무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한 모자를 보니 애기가 쓰고있는 모자를 참고해서 제작을 했나 보네요. 제일 오른쪽을 보시면 무언가 바닥에 설치하는 무기가 있는걸로 보입니다. 이번 소개글 에서는 큰 일러스트 이미지는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큰 이미지가 없는게 아쉽네요.

캐릭터 일러스트 대신에 무기 일러스트를 첨부하며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탄창이 달린곳에 액체병이 들어있고 발사되는 곳을 보면 주사 바늘이 달린 액체병을 총알로 사용하고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여자캐릭에 맞게 핑크핑크 하네요.

   

스킬 아이콘 입니다. 4개의 스킬이 있고 제일 왼쪽 스킬은 기본 공격입니다. 두번째는 독소라고 하고 세번째는 트랩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스킬은 번역하니 축제라고 하는데 뭔가 이상한 번역같아요. 스킬 이름이 축제라니.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증가하고 여러발의 독침을 쏜다고 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