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8월 4일 업데이트

일주일마다 진행되던 영웅총전 업데이트가 이번에는 8일째 업데이트를 진행하네요. 요즘에는 일이 바빠서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있는데 새롭게 변경되는 업데이트 내용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핑 문제는 해결이 되었으려나 모르겠네요. 왕자군단을 플레이 할때에는 핑 문제가 없었는데 유독 영웅총전만 플레이를 하면 핑이 높아지면서 렉이 걸리는데 중국에서만 출시된 게임이라서 한국에서 발생되는 렉은 해결을 안해주려나 봅니다.



새로운 스킨 추가

이제 업데이트때 마다 현질을 유도하는 스킨이 계속 추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에서는 뭐 스킨을 변경한다는건 불가능 하니 현질 유도에는 넘어가지 않겠군요.

영웅 피아트의 피부 스킨과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구글 번역기가 피부 스킨 이름은 지옥의 묵시록이라고 하고 무기 스킨의 이름은 종말의 총이라고 번역을 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기본 피부와 무기보다는 추가되는 스킨이 훨씬 이쁘네요. 기본적으로 스킨은 현질을 해서 쿠폰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번 스킨도 쿠폰으로 구매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은 영웅 게라 인트의 피부 스킨과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역시 구글 번역기가 피부 스킨의 이름은 혼돈이라고 하고 무기 스킨의 이름은 혼돈의 검이라고 번역을 해주고 있습니다. 게라 인트의 스킨은 특이하게도 쿠폰으로 구매를 하는게 아닌 2017ESG 게임 전용 보상이라고 합니다. 2017ESG는 중국에서 열리는 대회로 알고 있습니다.

영웅 앨런의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클로즈 베타 플레이어 전용 무기 스킨이라고 합니다. 저는 영웅총전을 알게 되었을때 이미 정식 오픈이 된 상태였기 때문에 사용하지 못하는 스킨이네요. 위에 설명한 스킨 포함 상점 선반에 5개의 스킨이 등록된다고 합니다. 클라크-미국 리볼버, 마야-빈 스카이 보우, 르노-희미한 깊은 바다, 팬-위장, 피아트-암살




인디애나 쿠폰?

구글 번역기가 인디애나 쿠폰이라고 번역을 해주는데 도통 무슨 이야기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미지를 봐서는 룰렛같은 기능처럼 보입니다. 아마 스킨같은걸 정상적인 쿠폰갯수로 구매를 하는것 보다 룰렛으로 걸려서 받으면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는것 같은데요. 번역기로는 무슨 이야기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일정 시간마다 무료로 돌릴 수 있는건지 쿠폰을 소모해서 돌릴 수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쿠폰을 소모해서 돌려야 하는 룰렛 같은것 같습니다.



타임 래그?

이번에는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 입니다. 구글 번역기로 번역하니 민망한 내용으로 번역이 되네요. 시간 X슴이라는 민망한 단어로 번역이 되길래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을 해보니 타임 래그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정상적인 게임을 완료하게 되면 시간을 벌어서 보상 상자를 열 수 있는 기능 같습니다. 각종 화폐 장려금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업데이트가 된 뒤에 직접 봐야 무슨 기능의 보상 상자인지 확인이 가능해 보입니다.



전체 베스트

플레이가 종료가 되고 난 뒤에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 입니다. 모든 대전이 진행되고 난 뒤에 이번 게임에서 가장 멋졌던 장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건 뭐 오버워치에서 보여주는 최고의 플레이같은게 아닐까 싶네요. 역시 짝퉁 오버워치 답게 따라가는군요.



캐주얼 모드 변경사항

게임 메인화면에 있는 3개의 버튼 중에 제일 아래에 있는 버튼이 캐주얼 모드 입니다. 캐주얼 모드로 게임을 진행 했을때 사망하고 부활을 했을때 무작위로 영웅이 변경되어 부활이 된다고 합니다.



관중모드

친구의 버튼 인터페이스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볼 수 있고 게임 관중을 하는 모드가 생긴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 관전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친구가 버튼 배치를 어떻게 해놓고 플레이를 하는지도 알 수 있는 기능 이기도 합니다.



영웅 배경 이야기

게임진행이 아닌 메인 화면에서 영웅 버튼을 클릭하고 보이는 영웅 리스트 화면에서 영웅을 클릭 했을때 그 영웅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국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뭐 추가가 되거나 말거나 하는 기능이네요. 한국어로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별로 관심도 없어서 클릭해서 볼 생각도 없지만요.




영웅 밸런스 변경

각 영웅마다 밸런스 패치가 진행이 됩니다. 8명의 영웅이 밸런스 패치가 진행이 되는데요. 스킬 데미지 수치 변경과 스킬 재사용 시간이나 스킬 지속 시간이 조금씩 변경이 됩니다. 자세하게 내용이 공개가 되었지만 번역기의 한계와 플레이를 하는데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구글 번역기가 번역한 내용을 캡쳐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역된 영웅 이름을 보시고 어떤 영웅인지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영웅 이름과 이미지를 올려 드립니다.


1. 르노(雷诺)


2. 클라크(克拉克)


3. 실비아(西尔维娅)


4. 팬(潘)


5. 요(悠悠)


6. 피아트(菲亚)


7. 알렌(艾伦)


8. 위대한 보물(大宝)

이번 업데이트는 꽤 긴 내용을 가지고 진행이 되는데요. 저같이 변경이 되었나 안되었나 모르고 플레이를 하는 사람들은 크게 와닿는 업데이트는 없네요. 많은 분들이 영웅총전을 플레이 하고 계시는데 개인적으로 플레이를 하시고 서로 대화나 이런건 없어서 게임 정보같은게 알려진게 없어서 아쉽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