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英雄使命) 테스트 시작은 안하고 그래픽 품질만 변경하고 있는거냐?

8월도 정말 몇일 안남았네요. 7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8월에 테스트를 진행 하겠다던 영웅사명은 테스트를 이번 달에 시작을 하긴 할건지 조금씩 실망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어제 영웅사명 개발자 인터뷰가 올라왔습니다. 어떤 내용의 인터뷰가 진행이 되었을까요?


개발자 인터뷰는 관심도 없으니 어서 빨리 테스트를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개발자 인터뷰를 보고 이런 영웅이 있었나? 하고 놀라기도 했네요.



게임 그래픽 품질 건들였어요

인터뷰에서 개발자는 영웅을 포함한 8,000개 이상의 표면 모델의 그래픽 품질을 좋게 변경을 했다고 합니다. 영웅이 8,000개나 되는게 아니고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과 그 외의 사물 그래픽을 변경했다는 이야기죠. 기존 그래픽도 나쁜 품질은 아니였지만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요구되는 그래픽 사양을 줄이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사양 스마트 기기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봅니다. 아무래도 중국에만 출시가 되는 게임이다보니 한국과 달리 고사양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하려는 노력으로 보입니다.

왼쪽이 우리가 저번 테스트때 보았던 게임 그래픽 입니다. 오른쪽은 새롭게 변경될 그래픽 입니다. 아직 최종 결과가 아니라고 합니다. 기존 그래픽도 나쁜건 아니였는데 변경될 그래픽은 조금 어두워지고 조금 더 3d다워진 명암을 주었네요. 그래픽을 변경 하면서 얼마나 저사양의 기기까지 지원이 될지 모르겠지만 요구되는 그래픽 사양이 낮아지니 플레이를 하는데 렉은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영웅총전은 핑이 높아지면서 렉이 발생되서 재미있다가 종료하고 싶을 정도로 재미가 없어지거든요.




영웅 피부 스킨 만들고 있어요

영웅 피부 작업은 서서히 진행이 되고 있는데 현재는 4개의 영웅 피부 스킨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발하는 회사에서는 테스트 시작 예상일이 정해져 있는가 봅니다. 한정된 시간이기 때문에 잔업으로 연장 작업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의 피부 스킨이 추가가 되었는지 봐야겠죠.

스티븐 킹 서사시 피부


닌자 센쥬 카게무샤 피부


레인저 제니 여성 경찰관 피부


기술 괴짜 다우니 레스링 피부

이렇게 추가가 된 피부 스킨을 보니 이런 영웅이 있었나? 하고 깜짝 놀랐네요. 영웅총전처럼 현질을 해야지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힘들게 피부를 추가 했는데 쉽게 구매를 하게 만들지 않겠지요. 피부 스킨보니 빨리 게임 해보고 싶어졌어요.



8월이 끝나가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

이번 테스트가 마지막 테스트가 될 수 있게 열심히 작업을 하다보니 8월 테스트가 늦어지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대한 빨리 정리를 해서 관련 기사를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몇일 남지 않은 8월이나 9월 초에는 테스트를 시작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늦어진다면 정말 기억속에서 잊혀질 것 같거든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의 검색어를 보면 영웅사명은 가끔씩 보일 정도로 관심도가 낮아지고 있는데 테스트를 시작하면 관심도가 올라갈지 모르겠네요. 짝퉁 오버워치 관심도가 방학이 끝나서 그런지 줄어든게 보이거든요. 아무튼 마지막 테스트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