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군단(王者军团) 새로운 영웅 추가 그 이름은 천둥 번개

영웅총전은 아직까지는 일주일 간격으로 열심히 업데이트를 진행 하고 있고 영웅사명은 아직 테스트도 시작하지 않았는데 업데이트될 내용을 계속 공개를 하고 있으니 여기에 밀리고 여기에 밀리는 왕자군단은 부진하지만 그래도 업데이트를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보니 꾸준한 인기를 얻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왕자군단인데 이번에 어떤 영웅이 추가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 배경

흔히들 천재와 미치광이의 차이는 종이 한장 차이라고들 합니다. 이 세상에는 똑똑한 미치광이는 결코 없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천재와 미치광이의 완벽한 결합이 있다고 한다면 그중 최고는 "천둥 번개"가 아닐까 싶습니다. "천둥 번개"는 일찍이 낙뢰 사고를 당했습니다. 낙뢰 사고에서 살아남은 "천둥 번개"는 왼쪽 다리를 잃게 되면서 에너지 연구에 매달리게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낸 그는 연구 결과를 여러가지 위험한 영역에 적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류를 자연 최고의 걸작과 극대화한 그는 자신의 몸을 개조해서 보다 정밀한 전류를 조작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부족한 몸집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류의 세례를 받기 위해 애쓰게 되었습니다. 번개의 짜릿한 전류는 사람을 울리고 각성 시키는 자극적인 불꽃인데 그의 실험 목표에 대해선 그다지 다행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봐봐, 너희는 모두 눈을 속이고 있구나! 그러나 괜찮아 내가 너희들의 눈을 깨워줄게" - 천둥 번개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물을 조합해서 작성한 내용 입니다. 앞 뒤가 맞지 않거나 이상한 번역으로 작성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영웅 소개

신비롭고 기이한 전기 - 천둥 번개

한자 번역은 정말 해석을 하는 내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어떻게 이름을 지어줘야 할 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어느 번역기는 번개라고 번역을 해주고 또 어떤 번역기는 천둥과 번개라고 번역을 해주는데 이름이 두글자인데 한자한자 번역을 해보면 "천둥", "전기"로 번역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둥 번개로 이름을 입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한자를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이 보시면 잘못된 번역이라는 이야기를 하실 수 있겠네요.


영웅 위치 : 출력

공격 데미지 : ★★★★

방어력 : ★★

통제력 : ★★★

기동력 : ★★

난이도 : ★★★★




천둥 번개가 사용하는 스킬

위에 이미지는 공지에 첨부된 스킬 설명과 이름 아이콘의 이미지 입니다. 첫번째 스킬부터 설명을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을 작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잘못 설명이 될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고 읽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전기 공격 - 탄도 미사일의 속도가 비교적 느린 편이지만 목표물을 일부터 몸을 숨긴다면 맞히기가 쉽지 않다. 전기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히려면 요리조리 피하면서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고 쇠사슬로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지에 두번째 스킬은 재충전 스킬 입니다. 에너지를 소비 했을 때 보이게 되는 스킬 입니다.


전격 체인 - 전격 체인은 추적의 효과도 있지만 공격과 함께 감속을 유발하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소비하며 멀리서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격 체인으로 연결해 적을 공략 하는 것이 적합한 전술이다.


충격 증가 - 충격을 높이려면 스킬을 충전해야 합니다. 스킬 버튼을 누르면 스킬 충전이 시작되고 버튼을 놓거나 충전이 완료하여 스킬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충전중에는 공격할 수 없으며 충전 시간이 짧으면 스킬이 비효율적이라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숨어 있다가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세요.


고압 아크 - 적에게 큰 공격을 입힙니다. 적이 피해를 입은 뒤에도 피하지 않으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