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군단(王者军团) 영웅 무사시 TapTap에서 피부 스킨 교환 쿠폰 받기

오늘 흥미로운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TapTap에서 교환 쿠폰을 받는 방법인데요. 방금 전 작성한 포스팅에서 영웅사명 선물 패키지 이야기를 작성 했었는데 아마 이 방법으로 받게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하게 되는 글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왕자군단에 영웅 무사시 피부 스킨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 스킨은 보통 중국 전화번호가 있어야 결제를 해서 구매를 할 수 있는게 피부 스킨과 무기 스킨인데요. 교환 쿠폰으로 받는 피부 스킨은 아무래도 무료로 받는 스킨이기 때문에 기간제로 받게 되겠죠. 그래도 TapTap에서 쿠폰을 받는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다른 게임이나 다음번 쿠폰을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으니 너무나도 좋은 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TapTap 클라이언트 다운받고 로그인하기

영웅총전이나 영웅사명, 왕자군단을 플레이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TapTap은 설치를 하셨겠죠. 아직 설치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https://www.taptap.com/mobile 주소를 클릭 하셔서 다운받는 사이트를 열어서 본인이 사용하는 기기의 운영체제에 맞는걸 클릭해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위에 이미지는 설명을 하기 위해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제일 위에 버튼이 안드로이드기기에서 다운받는 버튼입니다. 가운데 버튼은 iOS기기에서 다운받는 버튼이고 제일 아래 버튼은 윈도우기기에서 다운받는 버튼입니다. 설명하는 글을 읽어보면 로그인을 하라고 설명을 하고 있지만 제가 테스트를 해본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따로 설명해 드리지 않겠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왕자군단 영웅 무사시 피부 스킨 쿠폰 받기

TapTap에서 왕자군단을 입력하셔서 페이지를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한글로 왕자군단으로 입력하셔도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한자로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한국에서는 한자로 입력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https://www.taptap.com/app/38885 옆에 사이트 주소를 클릭 하셔서 이동을 해주세요.

위에 보이는 이미지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 하시면 쿠폰번호가 보이게 됩니다. 바로 쿠폰이 복사되었다고 밑에 글씨가 보이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아래에 복사되었다고 뜨지 않았다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 하시면 쿠폰이 복사가 됩니다.




쿠폰은 받았는데 어디에 입력을 해야 하나요!

제일 중요한 문제입니다. 쿠폰은 쉽게 받았는데 게임을 실행하고 어디에서 입력을 해야 하는지 모르죠. 한국어로 된 게임이라면 쉽게 찾기라도 할텐데 중국어로 되어 있으니 찾는것도 너무나 힘이 듭니다.

게임을 접속 하시고 메인 화면을 보시면 왼쪽에 있는 버튼중 두번째에 이벤트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이벤트 화면에서 왼쪽 목록을 스크롤로 제일 아래까지 내리면 패키지교환 메뉴가 있습니다. 제일 아래 버튼입니다. 클릭 하셔서 오른쪽에 복사된 쿠폰을 붙여넣기 하시고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폰 입력이 완료 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