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英雄使命) 테스트 시작 전 개발자 인터뷰 내용 보기

언제 시작하는지 기다리는 유저들의 마음은 아는지 모르는지 영웅사명은 테스트 일정 소식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taptap에 개발자 인터뷰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개발자 인터뷰 내용에도 역시 테스트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흥미로운 소식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어떤 흥미로운 소식이 공개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이번에 작성되는 포스팅 내용을 보시면 정말 오버워치를 따라하려고 노력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시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잡다한 내용은 제껴두고 흥미로운 내용만 작성

개발자 인터뷰 내용을 보면 테스트 일정이 공개되지 않고 있는데 어떻게 된 것이냐 하는 질문과 답변에 대한 내용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taptap포럼에서는 공식적으로 테스트 일정이 연기된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는 이야기도 작성이 되어 있는데요. 우리에게 중요한건 테스트 일정이 궁금한 것이지 오해에 대한 내용은 궁금하지 않기 때문에 작성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taptap포럼에는 영웅사명 세계관에 대한 소설이나 만화가 가끔씩 올라오고 있는데 이런것 때문에 테스트 일정이 늦어지는게 아니냐는 질문에 게임 일정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중국어로 되어있는 소설과 만화이기 때문에 제 블로그에는 따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질문이 우리가 흥미로워 하는 내용 입니다. 영웅사명 개발이 늦어지고 있는데 아직 90%정도 개발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동안 새로운 내용이 추가가 된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답변 내용을 보면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으면서 새로운 내용을 추가 하는것은 불가능 하지만 현재 새로운 영웅 5명이 제작되고 있다고 합니다. 개발자가 답변하고 있는 새로운 영웅 5명은 제가 지금까지 작성한 새로운 영웅은 아니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영웅 5명을 개발하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현재 개발하고 있는 5명의 영웅까지 추가가 된다면 영웅사명 정식 플레이를 하게 되면 플레이를 하는데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은 총 25명이 된다고 하네요.



새로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영웅 5명

영웅의 이름을 번역기로 돌려보니 정말 뭐라고 해석을 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이걸 이름이라고 작성하기가 어렵네요. 그래서 중국어 이름을 작성하고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이름을 옆에 작성해 두는걸로 하겠습니다.


机甲王(갑옷왕):风无痕(바람의 흔적이 없다) 


共和国之光(공화국의 빛):解放者(해방자)


教皇(교황):无邪(사악한 마음이 없다)


黑夜刺客(어두운 밤의 암살자):冷月(차가운 달)


狩猎者(사냥꾼):孙陵(선링)

이렇게 5명의 영웅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컨셉아트 정도의 이미지만 공개가 되는걸 봐서 완성이 되지 않은 개발중인 영웅을 소개한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스트가 진행이 된다면 이번에 소개한 영웅 5명은 추가가 되지 않고 예전에 작성한 5명의 영웅까지만 추가가 되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새로운 기능에 대한 내용

영웅에 대한 답변이 끝나고 새로운 질문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영웅은 설레고 흥미롭지만 새로운 영웅을 제외하고 새로운 기능 추가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는 질문입니다. 이러한 질문에 개발자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가 된다는 답변을 하는데요. 어떤 기능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인터페이스에 추가되는 버튼 배치 변경

설정에 추가가 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짐작이 가는 내용입니다. 바로 스킬 버튼의 배치 변경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정의를 클릭하면 버튼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붉은색 영역은 드래그 할 수 없으므로 변경은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영웅사명 테스트 시작하기 전 개발자 인터뷰 내용중 흥미로운 내용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아무리 좋은 컨텐츠가 추가가 되건 얼마나 많은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건 지금 우리에게는 전혀 반가운 소식은 아닙니다. 게임을 플레이를 하고 있을 때 새로운 내용이 추가가 된다면 반가운 소식이겠지만 지금 현재는 언제 테스트를 시작 하느냐 이것만 관심이 있기 떄문이죠. 8월 말에 테스트를 하겠다고 이야기를 하다가 연기를 시키고 지금 벌써 9월도 14일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 테스트 일정 소식이 없다는건 플레이를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는 실망감만 가지게 만들 뿐 입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