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이 구글 플레이에 등장했지만 이름이 다르다?

어제 영웅총전 9월 21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포스팅을 작성해서 올렸는데 어느분이 댓글을 하나 작성이 해주셔서 무슨 댓글을 남겨 주셨는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댓글 내용은 이렇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영웅총전이 출시가 되어서 이제 현질이 가능해졌지만 거주국가사용제한이라 설치가 불가능해서 구글 검색으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하니 달러로 결제를 해야해서 현질불가라는 내용이였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영웅총전이 출시가 된다는걸 생각해 본적이 없었는데 이제 쉽게 영웅총전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네요.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월 21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시지 않았다면 저는 아직까지 구글 플레이에 영웅총전이 출시가 되었다는걸 모르고 있었을거에요. 제 포스팅을 얼마나 많은 분들이 봐주실지 모르겠지만 구글 플레이에 영웅총전이 출시가 되었다는걸 한분이라도 더 알게 될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출시된 영웅총전은 이름이 다르다?

영웅총전 홈페이지에는 구글 플레이 출시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었는데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에 바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다행히도 구글 플레이에 한글로 영웅총전이라고 검색을 했는데 검색이 되었습니다. 첨부되어 있는 이미지를 보면 영웅총전은 맞는데 작성되어 있는 이름이 다르다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영웅총전은 중국어로 英雄枪战인데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어 있는 게임의 이름은 特攻英雄로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한자 읽기로 확인을 해보니 특공영웅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특공영웅으로 변경을 하고 등록 했어도 우리에게는 영웅총전이죠 ㅎㅎ 그런데 댓글 내용에는 거주국가사용제한이라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설치가 가능하네요.




설치하고 구글 업적 추가

기존 중국 영웅총전apk를 설치 했을때와 다르게 구글 플레이에서는 구글 계정업적을 올리기 위해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구글계정 로그인 버튼인줄 알았는데 번역기로 번역해 보니 구글업적 버튼이더라구요.

게임 메인에 G 버튼이 추가가 되어 있는데요. 

터치를 해서 허용을 하게 되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진행이 됩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플레이를 하면서 구글 업적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실 구글 업적은 올려도 좋은걸 모르겠기 때문에 꼭 로그인을 해서 업적을 쌓아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수정 내용 -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기능이길래 따로 회원가입 없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기기를 변경 했을때 기존에 플레이하던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는줄 알았는데 단순하게 구글업적만 올리는 기능이더군요. 로그인에 대한 내용은 아래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링크로 이동 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기 전에는 현질을 하지 마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웅총전을 설치하고 구글 계정 로그인하는 내용까지 작성을 하고 다음에 작성하는 포스팅에서는 중국 영웅총전apk를 다운받아 설치한 게임과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한 게임이 멀티가 되는지 확인하는 내용을 작성하고 또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한 영웅총전에서 결제가 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제가 된다면 여자한조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겠네요. 기대가 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