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군단(王者军团) 9월 26일 업데이트 예고 내용보기 1편

왕자군단은 taptap에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작성하지 않아서 포스팅을 작성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영웅총전은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 자세한 내용을 작성해 주는데 왕자군단은 너무 건성으로 공개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흥미로운 업데이트 예고가 올라왔습니다.


어떤 예고글이 저를 흥미롭게 만들어서 포스팅까지 작성하게 만들었는지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9월 15일에 작성된 내용

이번에 흥미롭게 업데이트 예고글이 작성된 날짜는 9월 15일 입니다. 일주일이 지나고 포스팅을 작성 한다는게 조금 이상하기도 하지만 그때 당시에는 흥미를 끌만한 내용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작성을 하지 않았는데 21일에 저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내용이 추가적으로 작성이 되어서 포스팅까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5일에 작성된 내용은 새로운 영웅 2명이 추가가 된다는 내용과 새로운 맵이 추가가 된다는 내용으로 작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이렇게 검은색으로 이미지를 공개만 했을 뿐 영웅에 대한 내용은 적혀있지 않아서 포스팅을 작성할만한 내용이 아니라고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맵에 대한 내용도

딸랑 이 이미지 한개만 올라와 있었기 때문에 맵에대한 내용으로도 포스팅을 작성하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영웅 2명 중에 첫번째 영웅 공개

21일 업데이트 예고에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던 이미지의 주인공을 공개하는 글이 작성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첫번째로 공개된 영웅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로운 제독 - 나이트 호크

총을 사용하는 남자 영웅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영웅 분류 : 돌격

공격력 : ★★★★★

방어력 : ★★★★

기동성 : ★★★

난이도 : ★★★


나이트 호크 스킬 내용보기

위 이미지에 보이는 스킬 순서대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自动步枪(자동소총)

장거리 무기는 공격 속도가 빠르고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안정된 발리 스틱은 정확하고 뛰어난 야간 점검과 마찬가지로 손상의 안정성을 의미합니다.


激素(호르몬)


삶의 가치가 너무 낮 으면 일정한 양의 건강을 자동으로 복원합니다. 삶의 가치로 돌아가는 것은 피의 양과 동일하며, 더 많은 피는 그 불이 더 오래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蜘蛛手雷(거미 수류탄)

지상에 거미 수류탄을 올려 놓습니다. 그러면 적 유닛이 근처에 나타날 때 자동으로 대상을 추적합니다. 하이테크는 수류탄을 던지면서 추적 효과를 발휘합니다.


激励(격려)

자신과 자신 주변에 속도 버프를 부여합니다. 빠르게 달리고 명중하기 어려울때 그룹 버프는 팀의 생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导弹支援(미사일 지원)

미사일 지원 폭탄을 목표 위치로 소환하여 주변의 다른 적 유닛에게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넓은 범위의 높은 피해를 입히는 "핵폭탄", 재 이외에 다른 무엇이 남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흥미를 유발시키는 나이트 호크 플레이 영상

역시 플레이하는 영상을 봐야 재미가 있는 영웅인지 그저 그런 영웅인지 판단을 할 수 있겠죠. 왕자군단에서 YOUKU에 등록한 영상을 보시면서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새로 추가되는 맵 미리보기

26일 추가되는 맵에대한 내용은 22일 공개가 되었습니다.



맵 이름 - 동양의 비밀

사실 맵에대한 내용은 플레이를 하면서 익혀야하기 때문에 맵 이미지만 첨부를 하고 맵에대한 내용은 작성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왕자군단에서 YOUKU에 등록한 새로 추가되는 동양의 비밀 맵에서 플레이 하는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에 공개될 활을 들고있는 여자 영웅에 대한 내용이 공개가 된다면 2편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치 영웅총전에 여자한조같은 분위기가 나는건 왜일까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