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영웅총전(英雄枪战) 현질해서 여자한조 받기

구글 플레이에 영웅총전이 출시가 되면서 한국에서도 드디어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결제가 되면서 이제 영웅 스킨이나 한국에서는 플레이하지 못할것 같았던 여자한조를 얻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결제를 하고 한국돈으로 얼마를 결제하면 여자한조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한국에서도 여자한조 플레이가 가능하다니 영웅총전이 망할때까지 여자한조는 플레이를 하지 못할것 같았는데 여자한조 플레이가 가능하다니.. 두근두근 하네요.



여자한조를 플레이 하려면 요구 조건이

다른 모든 영웅들은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보상으로 받는 머니를 꾸준하게 모으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꼭 구매를 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도 있죠. 그렇지만 여자한조(마야)는 결제를 해야만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이죠.

영웅 화면에서 마야를 확인해 보니 60개의 쿠폰을 구매해야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중국 영웅충전은 6개의 쿠폰을 구매해야 플레이가 가능했는데 10배가 늘었습니다. 중국 영웅총전은 중국 전화번호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결제는 포기를 하고 게임을 즐겨야 했는데 그래도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한 영웅총전은 한국에서 결제를 하면 여자한조(마야)를 플레이 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재미있는 상황인가요.




딱 여자한조 받을만큼 현질해 봅시다

어디를 눌러야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지 그리도 한국 돈으로 얼마를 쓰면 여자한조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알아봐야겠죠.

게임 메인에서 우측 상단에 쿠폰을 터치해 주세요.

여자한조를 받을수 있는 요구 조건은 쿠폰 60개를 구매해야 하는데 첫번째 결제가 50개에 +10개를 더 줘서 60개를 받을 수 있는 결제가 있습니다. 이걸 터치해 주세요. NT$30은 뉴타이완 달러입니다.

구글 플레이는 달러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1.07달러를 결제해야 합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 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요.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원화로 결제가 가능하다는데 저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달러로 결제를 하겠습니다.

결제를 완료하였습니다. 결제를 완료 했으니 여자한조(마야)를 받아야겠죠.

게임 메인에서 상단에 보시면 노란색 보석 버튼에 뭔가가 있다는 붉은색 점이 표시되고 있는게 보이시게 되는데 보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여자한조를 보상 받을수 있다는 창이 보여집니다. 흰색으로 표시한 보상받기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여자한조(마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자한조(마야) 확인해 보면

여자한조 영웅이 잠금해제 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자한조가 잠금해제 되었기 때문에 여자한조(마야)로 게임 플레이를 계속 하다보면 경험치가 올라가서 등급이 올라가게 되겠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