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 일정 공개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웅사명이 테스트 일정을 공개 했습니다. 테스트 일정이 공개 되기를 정말 오래 기다렸는데요. 이번에 하게될 테스트명이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라고 합니다. 테스트 시작일과 함께 테스트 종료일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테스트 일정 공개와 같이 새로운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어떤 내용을 공개 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일정 공개는 어제 올라온 내용 입니다. 번역기로 번역해본 결과 구글 번역기보다 네이버 번역기가 훨씬 좋은 번역을 해주어서 이번에는 네이버 번역기의 도움으로 작성을 하겠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 일정

영웅사명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 일정은 10월 13일 오전 10시 부터 시작해서 10월 20일까지 8일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중국 시간으로 오전 10시 시작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11시에 오픈이 된다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하게 11시에 오픈이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이번 테스트 기간에는 캐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불가능한 이야기네요. 영웅총전은 구글 플레이에 출시가 되면서 충전이 가능해 졌지만 영웅사명은 구글 플레이로 출시가 되는게 아니기 때문이죠. 숫자로 1.5 뭐라고 써있는 내용은 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을 아무리 이해해 보려 해도 이해가 가지 않네요. 테스트가 종료 되면 충전한 캐시가 삭제되지 않고 정식 출시가 되면 1.5배로 충전이 된다는 이야기인지 테스트가 종료가 되면 1.5배로 반환이 된다는 이야기인지 번역기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네이버 번역기의 결과 입니다. 번역할 중국어는 내용이 긴 내용인데 한국어로 번역된 내용은 왜이리 짧게 나오는걸까요.

구글 번역기의 결과 입니다. 단어가 번역이 되서 한국어로 나와서 그런지 내용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정확하게 번역해주는 사이트는 없는걸까요. 아무튼 영웅사명의 마지막 테스트 일정은 10월 13일부터 10월 20일까지 8일간 진행이 됩니다.




또 다른 새로운 소식!

테스트 일정 공개와 함께 새로운 소식도 공개를 했는데요. 그 내용은 바로 영웅사명이라는 게임 이름을 변경한다는 내용 입니다. 英雄使命(영웅사명)에서 枪火战神(창화전신)으로 변경을 한다는 내용을 공개 했습니다. TapTap사이트를 가봐도 영웅사명 페이지를 벌써 창화전신으로 변경이 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창화전신을 네이버 한자 번역으로 번역해 보았습니다.

창 창에 불 화 싸움 전 귀신 신으로 창과 불의 귀신들의 싸움이라고 해석을 해야 하는건가요. 왜 쓸데없이 게임 이름을 변경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영웅사명으로 기억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낯선 게임으로 인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 내용은 꼭 지켜지길 바랍니다.

테스트 일정, 게임 이름 변경과 함께 흥미로운 소식을 살짝 마지막 부분에 작성을 했습니다. 그 내용은 바로 11월 중순에 안드로이드와 iSO버전을 동시 출시를 하겠다는 내용입니다. 가끔씩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어떤 검색으로 방문을 해주셨나 확인을 해볼때가 있는데요. 영웅사명 iSO로 검색을 하셔서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가끔 계셨는데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지만 11월 중순까지 기다려야 한다는게 좀...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