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9월 28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영웅총전 업데이트 내용은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특공영웅 업데이트 내용이 아닌 중국 홈페이지나 TapTap에서 설치한 영웅총전의 업데이트 내용 입니다. 특공영웅은 업데이트가 늦기 때문에 미리보는 업데이트 내용으로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어제 날짜인 9월 28일에 업데이트가 된 영웅총전은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초의 전설 스킨 세트 추가

지금까지 영웅총전에 추가된 스킨과 다른 전설 스킨이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이미 28일이 지났으니 "되었다고 합니다"가 맞겠네요. 전설 스킨이 추가되는 영웅은 바로 알렌 입니다.

스킨 이미지가 다른 업데이트된 스킨의 이미지와는 뭔가가 다르긴 다르네요. 색감도 이쁘고 영웅 뒤에 문양이 배경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설마 세트효과로 게임에서도 문양이 보이는건 아니겠죠? 이번에 추가되는 전설 스킨은 15개의 독점 특전이 있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기술 효과, 독점적인 표시, 115%의 공격 데미지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스킨은 전설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경일/중추절 한정 무기 스킨

중국 국경일/중추절 한정 스킨이기 때문에 캐시 충전이 되지 않는 영웅총전에만 추가가 되는 스킨이 아닐까 싶은데요.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특공영웅은 중국내에서만 출시가 되는게 아닌 글로벌 출시이기 때문에 중국 국경일/중추절 기념 한정 스킨은 업데이트에서 제외가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오보로 무기 스킨 - 행사 기간 동안 축적 된 재충전 활동을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야 무기 스킨 - 행사 기간 동안 상점에서 판매가 됩니다.


토하코 무기 스킨 - 보물상자를 열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실비아 무기 스킨 - 행사 기간 동안 활발히 활동 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 기념일 한정 스킨이가 보니 중국다운 붉은색과 중국에서 좋아하는 색깔인 황금색을 사용한 스킨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킨마다 획득 가능한 방법이 모두 다르다는게 인상적이네요. 상점에서만 판매를 할거라 생각을 했지만 상점에서 구매하는 스킨은 마야 스킨밖에 없네요. 마야는 왜 영웅을 획득 할때에도 그렇고 한정 스킨을 얻을 때에도 현질을 해야하도록 만드는건지..




새로운 맵 추가

지금까지 영웅이나 스킨이 추가가 되다가 오랫만에 맵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맵의 이름은 도시 공장이라고 하고 공방형 모드 전용 맵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생겼을지 확인해 보시죠.

맵의 이름답게 도시의 모습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공장은 모르겠네요. 



전설 상점 추가

이제는 그냥 상점도 모자라서 전설 상점이 추가가 된다네요. 허..참.. 돈지랄 하게 만드는건가요? 영웅총전? 이거이거 특공영웅에도 추가가 될거란 말이죠.. 분명히.. 현질해서 전설 스킨 구매해서 착용하면 공격 데미지도 조금이지만 증가가 되는데 현질게임이 되는건 아닌지 실망스럽습니다.

전설 상점에서는 전설 스킨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이미지 보시고 깜짝 놀라지 않으셨나요? 바로 5760쿠폰에 판매가 되는걸 5200쿠폰에 판매를 한다고 나와 있는데요. 5200쿠폰이라니..영웅총전에서 가장 비싼 쿠폰이 6480쿠폰을 ¥648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은 일본과 중국에서 사용하는 돈의 기호라고 합니다. 중국은 위안만 사용하는줄 알았는데 엔으로도 사용을 하는가 봅니다. 중국 전화번호가 없어서 영웅총전에서 결제를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중국 위안으로 결제가 되는지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648위안으로 생각을 하고 한국 돈으로 바꿔 보자면 111413.642원이 되네요. 11만원이 넘는 돈으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엔이 위안으로 바꾸면 금액이 달라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 소소한 내용

위에 작성한 중요한 내용 외에 소소하게 게임 진행 방식이 조금 수정되거나 영웅 밸런스 패치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따로 작성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크겨 변화가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굳이 작성할 필요를 느끼지 못하고 매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될 때 마다 밸런스 패치나 게임 진행 방식을 변경하기 때문에 작성한 내용이 다음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 다시 변경이 되기 때문입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