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화전신(영웅사명) 15명의 영웅들 모두 보기

얼마전 영웅사명이 10월 13일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를 예고하면서 이제는 영웅사명이 아닌 창화전신으로 이름을 변경한다고 포스팅 작성을 했었습니다. 테스트 일정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새로 추가되는 영웅 5명에 대한 포스팅까지 작성을 하면서 테스트가 시작이 되면 15명의 영웅이 영웅사명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5명의 영웅들의 타입별 이름과 이미지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추가된 5명의 영웅 외에 테스트 이후에 영웅을 몇명 더 추가를 한다는 포스팅을 작성 했던것 기억 하시나요? 그 영웅들은 아직 추가가 되어있지 않은 개발중인 영웅이기 때문에 창화전신 홈페이지에는 정보가 공개가 되어있지 않아서 테스트때 플레이가 가능한 15명의 영웅들만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웅 배경과 스킬에 대한 정보도 공개가 되어 있지만 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이 자연스럽지 못해서 자세한 내용은 제외하고 작성하는점 양해 바랍니다.



돌격형 영웅

영웅 이름 : 9527


영웅 이름 : 머피


영웅 이름 : 천안왕


영웅 이름 : 이자와


영웅 이름 : 샤오 리


영웅 이름 : 다우니


영웅 이름 : 제니




탱크형 영웅

영웅 이름 : 돈키호테


영웅 이름 : 판다



재설치형 영웅

영웅 이름 : 다이아나


영웅 이름 : 닥터 아간


영웅 이름 : 미치광이




지원형 영웅

영웅 이름 : 앨리스


영웅 이름 : 소피아


영웅 이름 : 스티븐



타입은 총 4종류 입니다

보통 게임들의 캐릭터 타입을 보면 공격, 방어, 지원 이런식의 3종류로 되어 있는데 창화전신은 재설치라는 타입이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무언가를 설치하는 스킬을 가진 영웅으로 보여지네요.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얼마나 재미를 느끼게 해줄지 궁금해 지네요. 이제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까지는 11일이 남았습니다. 엄청 오래 기다린것 같은데 벌써 남은 기간이 11일밖에 안남았네요. 추석 연휴를 다 보내고 나면 정말 몇일 남지 않게 됩니다. 오랫동인 기다린 실망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영웅총전은 핑이 너무 깔끔하지 못해서 렉이 걸리는 경우가 가끔 생겨서 플레이를 하는데 가끔씩 실망감을 주곤 하는데 창화전신은 렉걸리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테스트를 할때를 생각해 보면 렉때문에 짜증났던 기억이 없는걸로 봐서는 핑은 깨끗했던것 같은데.. 이번 테스트때에도 그렇길 바랍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