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0월 26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벌써 4일이나 지나버린 영웅총전 업데이트 내용 포스팅입니다. 하루하루 바쁘다 보니 영웅총전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다는걸 알지 못하고 넘어가 버렸는데 오늘에서야 확인해 보니 26일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더군요.


구글 플레이에서 특공영웅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영웅총전으로 설치를 해서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미 업데이트가 된 내용을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맵 추가

경쟁모드 전용 맵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맵의 이름은 우주기지라고 하네요.

맵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가 되지 않고 이미지 한장만 올라와 있습니다. 우주기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뒤쪽 배경을 보니 도시가 보이네요. 구글이나 네이버가 번역을 잘못한건지 모르겠지만 우주센터가 맞을것 같습니다.




할로윈 한정판 스킨 추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한정판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PC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에 돈벌기 좋은날이 아닐까 싶은데요. 캐릭터 스킨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라면 할로윈 전용 스킨추가는 게임사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업데이트일것 같습니다.


菲亚(페이야) 무기 스킨


潘(펜) 무기 스킨


克拉克(클라크) 무기 스킨


할로윈 한정판 스킨은 상점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확인해본 결과 할로윈 스킨은 특공영웅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아직 영웅총전 업데이트 내용은 따라가지 못해서 영웅이 모두 추가가 되어있지 않지만 할로윈 한정판스킨이라 그런지 업데이트가 진행이 된것 같습니다. 



스킬 냉각 시간은 캐스팅 종료 후 올바르게 계산 됩니다

위 내용은 무슨 내용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겠습니다. 스킬 냉각이라는게 스킬 쿨타임을 말하는것 같은데 확실하지 않네요. 스킬을 누르면 그때부터 재사용 시간이 시작되는게 아닌 캐스팅이 끝나고 나서부터 재사용 시간이 계산되기 시작된다는 이야기인것 같네요. 확실하지는 않아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