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VK 계정 탈퇴 하는 방법

Free Fire (프리 파이어)라는 짝퉁 모바일 배그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 가입을 했던 소셜 네트워크 VK 계정을 이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서 탈퇴를 하려 합니다. 사실 Free Fire (프리 파이어)를 플레이 하는데 VK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서 플레이를 하지는 않았는데요. 그래서 더욱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


사용하지 않는데 탈퇴를 하지 않고 그냥 냅두면 혹시 모를 계정 해킹을 당해 이상한 일을 해놓을지 몰라요. 소셜 네트워크 계정은 아니지만 넥슨 계정이 해킹을 당해서 로그인 기록이 엄청나게 남아있더군요. 16년도 이후로 로그인을 하지 않았는데 18년도 1월까지 엄청난 로그인이..



VK 계정 탈퇴를 하는 방법

탈퇴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되고나서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본인 이름을 클릭 하시면 아래쪽에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곳에서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설정 페이지에 제일 아래쪽에 "회원님은 본인 페이지 삭제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라는 글자가 보이는데 "본인 페이지 삭제하기" 글자는 클릭을 할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페이지 삭제 팝업이 보이면 삭제하려는 이유를 기입하라는 글자가 보이는데요. 선택을 해주시고 아래에 "페이지 삭제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삭제가 되었다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페이지 삭제는 바로 진행이 되는것이 아니라 꽤 긴 시간동안 이 지나고 나서 삭제가 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음이 바뀌면 페이지를 복원 하라는 배려라고 봐야 할까요. 페이지가 바로 삭제되길 원하는 사람은 조금 불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바로 삭제하는 버튼이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소셜 네트워크 VK 계정을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나 계정을 탈퇴하고 재가입을 하려 했던 분들

VK를 사용하는 사람이 재가입을 하기 위해서 탈퇴를 하거나, Free Fire (프리 파이어)를 플레이 하는데 캐릭터 닉네임을 변경 하려고 재가입 목적으로 탈퇴를 하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는것이 있습니다. 계정을 탈퇴하면 페이지가 삭제되는데 꽤 긴 시간이 지난다고 위에서 설명을 했는데요. 페이지가 삭제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가입을 하실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회원가입을 하려면 전화번호로 인증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한데 이미 인증을 받은 전화번호로 가입된 페이지가 삭제가 안되어 있기 때문이죠. 계정 탈퇴를 해놓고 바로 가입을 하려는 분들은 이 문제를 고민해 보시고 탈퇴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