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자격전장 나와 게임을 같이 할 친구 추가 하는 방법

절지구생 2개의 게임이 오픈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게임을 설치 하시고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절지구생 자격전장에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혼자서 게임을 하는 재미도 있지만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나와 같이 게임을 할 친구를 추가해 놓는 준비를 해야 합니다.


 포스팅을 작성 하는데 보시기 편하도록 친구 추가 요청을 하는 기기와 친구 추가 요청을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로그인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포스팅을 보시고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친구 추가 요청을 하는 기기

게임 메인화면에 왼쪽 아래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화면에서 오른쪽 메뉴에 제일 아래에 있는 친구 추가 버튼을 터치해 주시고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해 검색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가 검색이 되었다면 친구 닉네임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내는데 친구에게 보여질 나의 메시지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메시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상관은 없지만 저는 어떻게 보여지는지 보여드리기 위해서 메시지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메시지는 최대 15글자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메시지를 입력 했다면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가 친구 추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친구 화면에서 오른쪽 메뉴에 두번째 버튼을 터치하면 친구가 추가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에서 오른쪽에 게임 골드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친구에게 골드를 무료로 선물해 줄 수 있으니 매일 터치해 주시는게 좋겠죠?




친구 추가 요청을 받는 기기

친구가 나를 검색해서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낸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메인화면 왼쪽 아래에 사람 모양 버튼을 보니 무언가 1개의 알림이 있다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사람 모양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화면을 보니 알림이 있는 메뉴에 붉은색 점으로 표시가 친절하게 되어 있네요. 오른쪽에 두번째 메뉴를 터치해 보면 아래에 노란색 버튼에 역시 붉은색 점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낸 사람이 보낸 메시지가 보이고 있네요. 오른쪽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 추가를 수락해 주세요.

친구 추가를 수락하고 나니 친구 목록에 추가된 친구가 잘 보여지고 있습니다. 역시 오른쪽에 게임 골드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에게 무료 골드를 선물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