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hat (위챗)앱 설치하고 가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며칠 전 정식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중국에서 오픈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면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절지구생 2개의 게임 모두 WeChat (위챗)과 QQ를 통해서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WeChat (위챗)과 QQ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지게 되었는데요. QQ회원가입은 예전에 중국 QQ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포스팅으로 작성을 했지만 WeChat (위챗)은 포스팅으로 작성을 한 적이 없어서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WeChat (위챗) 회원가입 설명은 인터넷 사이트가 아닌 앱을 통해서 가입을 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WeChat (위챗) 설치하기

플레이 스토어에서 wechat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제일 처음에 보이는 앱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WeChat (위챗) 회원가입 하기

앱을 실행하면 아래에 친절히 한국어로 로그인과 전화번호로 등록을 하는 버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등록을 터치해 주세요. 그나저나 이미지가 너무 이쁘네요.

지역을 선택 하셔야 하는데요. 너무 많은 지역이 있기 때문에 검색으로 찾아 주시는게 쉽고 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korea를 검색해 주시면 북한과 한국이 검색이 되는데요. South Korea를 선택해 주세요.

전화번호 설명 화면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저는 이름이 자동으로 등록이 되어 있던데 다른 분들도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하는데요. 한국에서 휴대폰 번호는 010이나 011로 시작을 하는 번호를 가지고 계시지만 입력을 하실 때에는 10이나 11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앞자리 0을 빼고 입력을 해주셔야 해요. 아래에 암호도 입력을 하신 다음에 전화번호로 등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보안확인 화면이 보이면 Start를 터치하시고 간단하게 확인을 해주세요.

인증 코드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인증 문자는 국외발신으로 영어로 작성된 내용에 인증 코드 4자리가 작성이 되어 있는데요. 혹시라도 문자가 오지 않으시는 분들은 스팸 문자로 넘어가 있지 않은지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오는 문자라서 스팸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인증 코드를 입력하시고 아래에 다음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회원가입이 모두 완료가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