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 닉네임 변경권으로 새로운 닉네임으로 변경하기

3월 13일 부터 TapTap사이트에는 절지구생이 배틀그라운드로 이름이 변경 되면서 포스팅 제목도 절지구생 자극전장이 아닌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으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3월 12일 자극전장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최적화나 캐릭터 외모 등등 여러가지가 기능이 수정 및 추가가 되었는데요. 그중에 닉네임 변경권이라는 아이템이 추가가 되면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며칠 전체 작성한 절지구생 전군출격 닉네임 변경권으로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에 이어서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은 어떻게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12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닉네임 변경권

자극전장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시작된 이벤트중 12일부터 26일 사이에 딱 한번 받을 수 있는 보상에 닉네임 변경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권을 받으려면 특별하게 무언가를 할 필요도 없이 12일에서 27일 사이에 접속만 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아이템을 보면 닉네임 변경권 외에 기간제가 아닌 낙하산도 포함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닉네임을 변경 하시려면 우선 이벤트 보상으로 닉네임 변경권을 지급 받으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 게임 메인화면 오른쪽 위에 중국어로 써있는 4개의 버튼중 3번째에 창고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창고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에 소품 버튼을 터치하면 지급받으신 닉네임 변경권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닉네임 변경권을 선택 하셔서 왼쪽에 사용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변경하실 닉네임을 입력 하신 다음에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닉네임 변경이 완료 됩니다. 위쪽에 주의사항으로 하루에 한번만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닉네임 변경권이 없으면 어떻게 할까

절지구생 전군출격 닉네임 변경권으로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을 보시면 전군출격은 닉네임 변경권이 없는 경우에는 5,000주화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자극전장은 아무리 찾아봐도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는 기능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는 기능인 찾지 못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생긴 기능인 레벨 보상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걸 확인하였는데요. 닉네임 변경권을 받으려면 먼저 레벨10이 되어야 하고 레벨1부터 9까지의 미션을 모두 완성해야 합니다. 닉네임 변경권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레벨 보상으로밖에 없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전군출격처럼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