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하는 방법

PC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다 보면 내가 입력했던 검색어가 보인다거나 사이트에 접속하고 로그인할때 어떤 아이디를 입력 했는지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나 혼자 사용하는 PC라면 내가 뭘 검색을 했는지 무슨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는지 어떤 사이트를 접속 했는지 숨길 필요가 없지만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같이 사용하는 PC라면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 경우에 PC용 크롬 브라우저에서 모든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PC용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스마트폰용 크롬 브라우저 앱에서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록을 지워 지워 모두 지워버려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하시고 주소 입력창 오른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메뉴에서 "방문 기록"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옆쪽에 작은 메뉴가 보여지는데요. 작은 메뉴에서 "방문 기록"을 클릭해 주세요.

방문 기록 화면에서는 왼쪽 메뉴에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가 있는데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주세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화면은 "기본"과 "고급"을 선택해서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에서 기록 삭제를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삭제를 하시려면 아래 파란색 버튼인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주세요.

조금더 세부적인 내용을 삭제하고 싶은 경우에는 "고급"을 선택 하셔서 삭제하실 수 있는데요. "기본"에서 삭제되지 않는 내용을 "고급"에서 삭제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삭제하려는 내용이 "기본"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고급"을 선택 하셔서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삭제를 하시려면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 주세요. 이제 다른 사람에게 내가 사용한 기록을 보여주고 싶지 않다면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