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KT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LTE 데이터 룰렛으로 데이터를 충전해요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면 매 달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통신사 KT에서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라면 2월, 5월, 8월, 11월에 장기혜택 쿠폰으로 데이터 1GB를 충전할수 있다고 하지만 해당되지 않는 달에는 데이터가 부족으로 인터넷을 마음껏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장기혜택 쿠폰에 대한 내용은 올레 KT에서 2년 이상 사용하셨어요? 그럼 쿠폰 사용하세요!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본 내용으로 돌아와서 매 달 데이터 부족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KT고객센터 앱에서 LTE 데이터 룰렛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LTE 데이터 룰렛이라는 서비스를 언제부터 시작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이제라도 알게 되었으니 매 달 느꼈던 데이터 부족에 자그마한 생명수를 받는 기분입니다.



LTE 데이터 룰렛 이용하기

KT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자체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통신사 앱을 알고 계실텐데요. 바로 "고객센터"라는 앱을 통해서 LTE 데이터 룰렛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을 실행하면 팝업 화면으로 LTE 데이터 룰렛이라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LTE 데이터 룰렛을 사용 하시려면 "자세히 보기"를 터치해 주세요.

LTE 데이터 룰렛은 매 달 25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딱 데이터가 부족하다고 느낄만한 날짜부터 이용할 수 있게 해놓은것 같습니다. LTE 데이터 룰렛은 이용 하실때 KT 멤버십 1,800포인트를 가지고 있으셔야 하는데요. 포인트를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LTE 데이터 룰렛은 한달에 딱 한번만 이용이 가능하다는점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룰렛을 돌리시려면 화면속 "START!"를 터치해서 화살표에 걸리는 데이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1,800포인트를 사용 하는데 100MB가 걸리면 손해를 보는게 아닐까 싶으신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한다 하더라도 1,800포인트로는 100MB밖에 충전할 수 없으니 룰렛에서 최소 데이터인 100MB가 걸리더라도 전혀 손해를 보는 시스템이 아니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제가 100MB가 걸렸기 때문에 억울한 마음에 확인해본 정보를 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300MB정도만 걸렸어도 기분이 좋아졌을텐데.. 그냥 포인트로 데이터 충전하는것과 같은 결과가 나왔으니 기분은 그냥 그렇네요.




고객센터 앱을 실행 했는데 팝업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고객센터 앱을 실행 하고 LTE 데이터 룰렛 팝업 화면에서 "다시 보지 않기"를 터치하셨거나 팝업 화면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어떻게 LTE 데이터 룰렛을 이용 할 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아래쪽에 있는 3개의 메뉴중 첫번째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보이는 "무엇이든 찾아주는 스마트톡"을 터치해 주세요.

스마트톡 화면으로 넘어가면 아래 채팅을 입력하는곳에 시크하게 "데이터룰렛"을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LTE 데이터 룰렛에 대한 설명과 함께 아래쪽에 "LTE 데이터 룰렛 START!"버튼이 답장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이제 "LTE 데이터 룰렛 START!"버튼을 터치해서 룰렛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저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시스템인 LTE 데이터 룰렛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