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07 평범한 라이프 애드센스 18년 7월 결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7월에 발생한 시련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문자가 거의 반 정도 줄어든 것을 보고 한동안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해도 방문자가 들어오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방문자 이야기는 티스토리 결산에서 이야기하는 것으로 하고 지금 보고 계시는 이 포스팅에서는 7월 애드센스 결산 내용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방문자는 반 정도 줄었는데 수익은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티스토리 블로거 시련의 시작은 10일부터로 알고 있습니다. 시련이 시작되기 전인 1일부터 10일까지의 수익을 보면 6월과 비교해서 좋으면 좋았지 나쁘지 않은 평균 수익이 발생되었는데요. 조금 더 결과가 좋았더라면 평균 수익이 6달러로 찍혔을 수 있었는데 평균 0.16달러가 부족한 게 아쉬워지는 1일부터 10일까지의 수익입니다.



7월 11일부터 20일까지

드디어 시련의 시작이네요. 평균 수익을 보면 위에 작성한 1일부터 10일까지의 평균 수익보다 2달러가 줄었습니다. 안 그래도 수익이 높은 편은 아니었는데 블로그 시련이 시작되면서 수익이 블로그 초심으로 돌아가는 게 아닐까 엄청나게 걱정을 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20일에 1.95달러는 정말...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그나마 다행인 건 11일부터 20일까지의 평균 수익보다 21일부터 31일까지의 평균 수익이 올라갔다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방학이 시작되면서 수익이 늘어나지 않았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방학이 끝나면 다시 암울한 수익 결과가 나올 것 같아서 미리 걱정을 하게 됩니다. 방학 버프로 수익이 올라가는 결과는 나왔지만 이미 줄어든 수익에 버프를 받아서 예전만도 못한 결과로 7월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자세히 보기

저는 블로그와 같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부터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홍보도 할 줄 모르고 디자인이나 코딩 실력에서 부족하다 보니 어플에서는 많은 수익이 발생되고 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한 달에 100달러를 넘겨보았으니까요. 블로그도 조금 더 자세히 볼까요?

블로그는 1개만 운영하는 게 아닌 2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고 계시는 블로그와는 다르게 하나의 주제로 가끔씩 작성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주제가 아니다 보니 많은 수익은 나오지 않고 있지만 6월보다는 수익이 늘었다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2개의 수익과 애플리케이션 수익을 보여드렸는데요. 다음 달에 작성될 8월 결산에서는 오늘 작성한 결산 내용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작성되길 바라며 애드센스로 수익을 받고 계시는 모든 분들의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