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안면인식 잠금해제 내 폰에만 안보이나?

안드로이드 버전 몇 부터였는지 잘 모르겠지만 안면인식으로 잠금해제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어있는데요. 홍미노트5는 안드로이드 버전 8.1.0으로 안면인식 잠금해제를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잠금해제 설정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안면인식은 보이지 않았는데 어떻게 하면 안면인식 잠금해제를 나타나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면인식이 나타난다면 이렇게 보여요

잠금화면 설정에 안면인식 기능이 보이지 않는다면 위와같은 화면으로 보여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설정을 변경해 주었을때에는 잠금화면 설정 지문 관리 바로 아래에서 "페이스 데이터 추가" 라는 안면인식 잠금해제 기능이 보여지게 됩니다. 이제 어떻게 안면인식 잠금해제 기능을 나타나게 할 수 있는지 아래쪽에서 확인을 해주세요.




안면인식 잠금해제 나타나게 하기

홍미노트5의 설정 화면에서 설명이 시작 됩니다. 설정에서 시스템 & 기기 항목에 있는 "추가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추가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면 위쪽에 있는 "지역"을 변경해 주시면 되는데요. 지역을 터치 하셔서 "홍콩"으로 변경해 주세요. 지역만 변경했을 뿐인데 잠금해제 설정으로 이동을 해보면 위에서 확인했었던 안면인식 잠금해제 기능이 "지문 관리" 바로 아래에 나타나게 됩니다. 왜 지역을 대한민국으로 했을때 안면인식 잠금해제 기능이 숨겨지는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간단하게 지역 변경으로 안면인식 잠금해제 기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