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없다고 나와요.

홍미노트5를 구매하고 안전하게 사용을 하려고 자동 업데이트만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신 버전이나 베타 버전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도 있지만 귀찮음과 안전함을 위해서 수동 업데이트는 피하게 되더군요. 그런데 홍미노트5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했을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업데이트 버전보다 높은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확인을 해보니 제 홍미노트5는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없다고 나오네요?


시스템 설정을 변경해서 최신 시스템 버전으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없을까?

현재 제 폰에 설치되어 있는 MIUI 버전은 9.5.17.0으로 시스템 업데이트를 확인해 보면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없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진짜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없을까요? 이제 확인을 해보도록 하죠.

설정 화면에서 시스템 & 기기 항목에 있는 "추가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추가 설정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지역을 "홍콩"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다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서 이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진짜로 없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휴대전화 정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휴대전화 정보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제일 위에 있는 "시스템 업데이트"를 터치합니다.

역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검색이 되네요. MIUI 9.5.19.0버전이 검색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 하시려면 아래쪽에 있는 업데이트 버튼을 터치해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왜 무슨 이유로 지역을 한국으로 했을때 안면인식 잠금해제나 시스템 업데이트 검색을 다른 국가와 다르게 만들어 놓았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