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다운로드 가벼운 압축 프로그램

압축 프로그램 빵집은 39개의 압축 포맷을 지원하고 용량도 가벼워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데요. 아쉽지만 현재는 개발이 중단된 상태라서 업데이트는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설치 파일은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빵집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포스팅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빵집 다운로드

양병규님이 제작하신 압축 프로그램 빵집은 현재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빵집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010년에 마지막 업데이트가 올라왔지만 알집과 반디집에 이어서 3위에 등록되어 있는 아주 인기많은 압축 프로그램이네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우측에 보이는 파란색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화면이 열리고 설치 파일의 용량을 확인해보니 2.94MB로 엄청나게 가볍네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빵집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빵집 보안 문제 해결

빵집 제작자 양병규님의 블로그에 접속해보면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unacev2.dll 파일에 보안이 취약하다는 연락받았다고 합니다. 너무 오래전에 개발을 중지하셨기 때문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올리는 것 보다는 현재 설치되어 있는 빵집 경로에 unacev2.dll 파일을 삭제하고 사용하라는 포스팅이 작성되어 있었는데요.

빵집 경로에 있는 unacev2.dll 파일을 삭제하시려면 바탕화면에 빵집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빵집 속성이 열리면 바로 가기를 선택하시고 파일 위치 열기를 클릭하면 빠르게 빵집 경로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만약에 설치하는 과정에서 아이콘 생성을 해제하신 분들은 위에 이미지에서 보이는 경로로 찾아가주세요. 폴더명이 한글로 빵집이라고 생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빵집 경로에서 unacev2.dll 파일을 찾아 삭제하시면 보안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ACE 압축 파일은 해제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개발자님도 ACE 압축 파일은 한 번도 풀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