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생일 바꾸기 요렇게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에 가입하면서 생일을 대충 선택했거나 다른 사람에게 내 생일을 알려주고 싶지 않은 경우에 페북 어플을 통하여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따라서 진행하시면 쉽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페북 생일 바꾸기

페이스북 어플을 실행하시고 좌측 상단에 조그만한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소개 추가 버튼 아래에 있는 프로필 수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프로필 수정 화면에서는 스크롤 하셔서 제일 아래에 있는 정보 수정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정보 수정 화면으로 넘어오니 기본 정보 항목에서 내가 설정한 생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수정을 터치하시거나 생일 오른쪽에 연필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이제 생일을 바꿀 수 있는 프로필 편집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바꾸고 싶은 부분을 터치해서 원하는 내용으로 변경하시면 되는데요. 생일을 변경하고 뒤로가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생일을 바꾸고 뒤로가기를 하면 안되는 이유는 바로 화면 제일 아래에 저장 버튼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장을 터치하지 않으면 변경한 생일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위에 생일을 변경하는 이미지에서 아래에 주의 사항이 적혀 있었는데요. 저는 생일을 바꾸고 저장까지 한 다음에 캡처를 진행했기 여러분이 때문에 보고 계시는 화면과 다를거에요. 생일을 한 번 변경하면 곧바로 변경할 수 없고 며칠 뒤에 변경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