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Snapchat) 탈퇴 앱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아기 얼굴 사진으로 엄청나게 유행했던 스냅챗(Snapchat)은 로그인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엄청났던 인기도 사그라들고 더이상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과감하게 탈퇴하려고 합니다. 숨겨져 있지만 앱에서 어떤 방법으로 탈퇴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스냅챗 탈퇴

앱에서 탈퇴를 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결국에 찾지 못하고 앱만 삭제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방법을 알고나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면 바로 카메라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왼쪽 상단에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서 사용자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앱 설정으로 이동해주세요. 벌써부터 찾아가는데 쉽지 않겠구나 느껴지는 것 같죠?

설정 화면에서는 스크롤 하면서 고객지원 항목에 고객센터를 찾아 터치하셔야 하는데요. 고객지원 항목은 아래쪽에 있으니 맨 아래쪽으로 바로 스크롤 하시면 편합니다.

고객센터 화면에서는 검색하는 공간에 delete를 입력하면 아래쪽에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 Delete My Account를 터치합니다.

고객센터에 Delete My Account 설명이 나왔습니다. 영어로 작성되어 있어서 무슨 내용인지 정확하게 이해할 수 없었지만 탈퇴 화면으로 넘어가려면 accounts portal 링크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드디어! 계정 삭제하는 마지막 단계까지 오셨습니다. 아이디는 스냅챗에서 자동으로 입력을 해주니까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CONTINUE 버튼을 터치하세요.

위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스냅챗 탈퇴가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로그인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스냅챗에서 보내주는 메일을 확인해보죠.

메일을 확인해보면 정확한 내용이 한글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계정은 30일 후에 삭제되는데 그 전에 계정 삭제를 취소하려면 다시 로그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