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탈퇴 방법 궁금하신 분들께 알려드려요.

요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토스 행운퀴즈로 인하여 갑자기 등장하는 검색어를 보신 적이 있을 텐데요. 저도 처음에는 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가입을 했다가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탈퇴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지금은 다시 재가입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저는 토스 앱에서 탈퇴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거의 매일 진행되는 행운퀴즈의 재미를 느껴보셨다면 탈퇴하기가 쉽지 않으실거에요.


토스 탈퇴 방법

토스 탈퇴를 진행하시려면 먼저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본인 프로필 이미지나 이름을 터치해서 내 정보 보기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참고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송금 수수료 무료 횟수가 정해져 있는 토스머니를 송금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탈퇴하면 사라질 것 같아서 불안했어요. 

본인 토스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을 하였다면 제일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와서 화면 맨 밑으로 스크롤 해보시면 빨간색으로 적혀있는 회원 탈퇴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회원 탈퇴를 터치해서 진행하세요.

탈퇴를 진행하는 과정에서는 주의사항을 알려주고 탈퇴를 하려는 이유를 물어보는데요. 친절하게 답변을 할 것인지 대충 넘어갈 것인지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이제 모든 단계가 끝나고 정말 탈퇴를 하겠냐는 팝업 화면이 나오는데 진행하시려면 예, 탈퇴하겠습니다를 터치하세요.

탈퇴 완료 팝업이 나왔다면 성공적인 탈퇴 진행이 끝이 납니다. 이제 토스 앱을 다시 실행해보면 가입하는 화면이 나올거에요.

추가적으로 토스에 가입할때 인증했던 번호로 문자가 오는데 만약에 본인이 탈퇴한 적이 없다면 문자에 적혀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반드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