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인드 무료 다운로드 1.72 Lite가 최선입니다.

요즘같이 생각이 많아서 무엇을 먼저 진행할 것인지 고민이 많을 때 딱 맞는 프로그램이 바로 알마인드입니다. 마인드맵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용하기에 편하다는 이유로 알마인드는 많은 분들이 찾는 프로그램인데요. 현재는 유료로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는 PRO 버전만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어서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마인드 무료 다운로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알마인드 Lite는 1.72버전에서 업데이트가 멈추었는데요. 그 이상의 버전은 PRO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최신 버전만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케이벤치에 등록되어 있는 알마인드 Lite 1.72 버전을 다운로드를 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된 케이벤치에 알마인드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혹시나 케이벤치에 링크가 사라졌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알마인데 Lite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알마인드 Lite 1.72 설치 과정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 전부를 설명하는게 아닌 과정 중간에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설치 과정 완전 처음에 하단을 보면 알씨와 알툴바 추가 설치 체크가 보입니다. 알툴즈의 프로그램을 설치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많이 보셨을거에요. 체크를 해제하지 않고 넘어가시면 알마인드 설치가 완료되고 알씨와 알툴바까지 설치되어 있는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체크 해제하세요.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되기 마지막 빠른 설치 버튼을 클릭하는 화면에서도 하단에 제휴 서비스 아이콘을 추가하는 체크가 보입니다. 이 부분도 체크 해제하지 않으면 알마인드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제휴 서비스 아이콘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무조건 설치를 진행하지 마시고 체크 해제한 다음에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보이는 마지막 화면에서도 하단에 알약을 설치한다는 체크가 보입니다. 그냥 무조건 넘어왔다면 알마인드를 설치하는데 알씨와 알툴바도 설치하고 알약까지 설치되어 있었겠네요. 추가로 제휴 서비스 아이콘도 추가되어 있었겠죠. 이제 알마인드 Lite 설치를 마쳤으니 실행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처리 과정이나 복잡했던 생각들을 알마인드를 통하여 하나하나 풀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