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S펜 블루 가격 비교하고 구매 했어요.

갤럭시 노트9 UV 강화유리 구매하여 집에서 부착하는데 방법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진행해서 경화액이 양 옆으로 흐르고 아래로도 흘러버렸는데요. 다행히 스피커와 버튼에는 스티커를 부착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S펜에도 경화액이 묻어버렸고 S펜 홈에도 경화액이 들어가버렸습니다. 냄새를 제거해보려고 펜 홈에 휴지도 넣어서 닦아보고 물티슈도 넣어서 닦았지만 냄새는 사라지지 않았고 S펜 똑딱이에 묻은 경화액이 안에서 굳어가지고 눌러지지 않더라구요.


UV 강화유리 가격보다 2배 더 비싼 노란색 S펜을 부러트려서 버리고 새로운 S펜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갤럭시 노트9 S펜 블루 구매

가격 비교를 꽤나 열심히 하고나서 11번가에 올라온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참고로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PC에서 구매하는 것이 조금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제품 가격은 25,610원에 배송비 2,500원으로 총 구매 비용은 28,110원입니다.

금요일에 제품을 구매하고 토요일에 택배로 받았습니다. 갤럭시 노트9은 블루투스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정품으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요. 최저가로 알아보면 호환 S펜이라고 블루투스 기능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 있으니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호환 S펜 판매 제품 댓글에 정품인줄 알고 구매를 했다는 분들이 꽤나 계셨으니까요.

정품 S펜 케이스를 열어보면 위와 같이 S펜이 들어있고 펜촉 도구와 간단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펜촉은 흰색, 회색 각 1개씩 들어있네요.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 것이 갤럭시 노트9에 새로 구매한 S펜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설정 → 유용한 기능 → S펜 → S펜 리모컨으로 이동하시고 사용중을 터치해서 S펜 기능을 껐다가 다시 터치하여 연결 안 됨 상태로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 구매한 S펜을 장착하세요. 연결을 하지 않은 S펜은 노트에 작성하는 기능과 플로팅 기능은 사용할 수 있지만 리모컨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연결 안 함 상태에서 새로 구매한 S펜을 장착하면 위와 같이 연결 중으로 변경되고 잠깐의 시간이 지나서 사용 가능으로 바뀌네요. 사용 가능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리모컨 기능을 사용해보고 문제가 없는지 체크하시면 됩니다. 저는 23일 기준으로 가격 비교를 해보고 가장 저렴한 것 같은 제품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시간이 지나고 가격대가 변경될 수 있으니 S펜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꼭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저렴한 스토어에서 구매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