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세계 구글 계정 로그인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방법

한국에서도 PC 온라인 게임으로 오픈되었던 완미세계가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중국 버전(完美世界手游)과 대만 버전(完美世界M)은 오래전에 출시했는데 최근 TapTap 앱을 확인하다가 글로벌 버전이 새롭게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 버전은 아직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어서 플레이가 불가능하죠.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은 게임 속 언어가 한자라서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이 있으니 최근 출시된 글로벌 버전으로 플레이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 버전이 출시되기 전까지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완미세계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글로벌 버전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데요. 한국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라서 그런지 글로벌 버전은 국가 금지가 걸려있어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국가 금지가 걸려있기 때문에 당연히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조차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완미세계 글로벌 버전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TapTap 앱에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여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실행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검색할 수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perfect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완미세계 글로벌 버전을 찾을 수 있어요.

검색된 완미세계 글로벌 버전을 터치하여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여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느리지 않아서 빠르게 진행되는데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해주시면 게임 설치는 끝이 납니다.



완미세계 글로벌 버전 실행

설치가 완료된 완미세계 글로벌 버전을 실행하면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지원하는 계정을 확인하니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버튼이 가장 크게 자리 잡고 있네요. 아래쪽에는 페이스북, 구글, VK 계정 로그인 버튼이 보입니다. VK 계정은 예전에 프리 파이어를 플레이했던 분들이라면 아실거에요.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플레이할 서버와 캐릭터 직업 선택까지 진행하세요. 그리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합니다. 닉네임은 아쉽게도 한글은 입력 자체가 안되고 숫자는 지원하지 않는지 오류가 뜨더라고요.

플레이 화면에 처음 접속하면 튜토리얼 전투를 진행하네요. 이동 방법과 스킬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데 굳이 알려주지 않아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어요. 짬밥이 얼마인데..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이제 월드에 접속되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면 됩니다. 글로벌 버전으로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해보면 한국 버전이 사전예약을 끝내고 출시가 되었을 때 고인물로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