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리(Zenly) 탈퇴 방법 앱에서 따라해보세요.

실시간 위치 공유 앱으로 어린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는 젠리 탈퇴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새로운 친구와 시작하려는 이유로 젠리 탈퇴 방법을 알아보고 계시는데 앱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으니 따라해보세요.


젠리 탈퇴 방법

앱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젠리 탈퇴 메뉴는 설명을 보면서 진행해야 어렵지 않은데요.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면 젠리 탈퇴가 가능합니다.

젠리 앱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에 제일 오른쪽 버튼을 터치하세요. 화면이 사용자 화면으로 변경되면 왼쪽 상단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에서 스크롤 하면서 맨 밑으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Zenly는 귀하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메뉴를 터치합니다. 젠리 탈퇴 메뉴가 이런 곳에 숨어있으니 사람들이 찾지 못하는 것 같아요.

Zenly는 귀하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화면으로 이동해도 젠리 탈퇴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화면 맨 밑에 글자를 보면 계정 삭제에 링크가 걸려 있는 것이 확인되네요. 계정 삭제 링크를 터치해보세요.

혹시나 설정 메뉴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실수로 계정 삭제를 터치했을 경우를 대비하여 진심으로 계정을 삭제하려는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내용을 읽어보면 계정을 삭제해도 바로 삭제되는 것이 아니라 즉시 비활성화로 바뀌며 30일 뒤에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삭제된다고 합니다. 계정 삭제를 하고 나서 마음이 바뀌어도 30일 안에 로그인만 해주시면 재활성화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이미 계정은 비활성화되었는데 젠리 탈퇴 이유를 물어보네요. 그냥 앱을 강제 종료하셔도 괜찮고 이유를 선택하신 다음에 화면 아래에 종료 버튼을 터치하셔도 됩니다. 메뉴가 숨어있었지만 진행 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젠리 탈퇴를 원하는 분들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