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Mouse(요로마우스) 다운로드하고 마우스 커서 변경해보자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마우스 커서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 커서를 변경할 수 있는 YoloMouse(요로마우스)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인기 프로그램인데요. 보통 디아블로3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것 같더라고요. YoloMouse(요로마우스)를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단축키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oloMouse(요로마우스) 다운로드

설치 파일 용량도 아주 가벼운 YoloMouse(요로마우스)는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데요. 평소에 이쁘고 화려한 사이트만 보다가 YoloMouse(요로마우스) 사이트를 보면 뭔가 안전한 사이트가 맞나? 싶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YoloMouse(요로마우스)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사이트로 이동해서 오른쪽 주황색 배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Old Version을 클릭하면 이전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만약 오류가 발생된다면 Old Version을 클릭해보세요.

제가 윈도우10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랬는지 설치 파일도 64비트로 다운로드되었습니다. 32비트 사용자는 어떤 파일로 다운로드되는지 모르겠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과정은 Next 버튼만 클릭하면 완료되니 포스팅에 작성하지는 않겠습니다.



YoloMouse(요로마우스) 단축키

YoloMouse(요로마우스) 설치가 완료되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공식 사이트를 살펴보신 분들은 사용 방법이 적혀있는 부분을 확인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위에 올려놓은 이미지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용 방법인데요. 그렇다면 게임을 실행하고 YoloMouse(요로마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는 어떻게 될까요?

YoloMouse(요로마우스)가 설치되어 있는 폴더 Settings.ini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컨트롤+알트+숫자 1~3이 마우스 커서를 변경할 수 있는 단축키입니다. 만약 단축키를 내가 사용하기 편하게 변경하고 싶다면 Settings.ini 파일에 작성되어 있는 단축키를 수정하신 다음에 저장하고 실행되어 있는 YoloMouse(요로마우스) 재시작하면 변경된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과 알트가 대문자로 작성되어 있으니 다른 키로 변경하는 경우에 대문자로 작성하는 것이 좋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