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체 무료 폰트 GS칼텍스에서 다운로드

GS칼텍스에서 그 사람의 에너지 캠페인으로 제작된 세 번째 폰트 김구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면 다른 독립운동가의 손글씨체 다운로드 링크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검색하시는 분들이 한 번에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폰트만 검색하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나누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김구체 설치 방법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를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폰트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먼저 작성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를 보면 위와 같이 ttf 파일로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물론 윈도우 버전이라서 ttf 파일입니다. 폰트를 설치하시려면 폰트 파일을 클릭하시고 파일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파일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면 위와 같이 팝업 메뉴가 열리는데요. 메뉴 상단에 보이는 설치를 클릭하여 폰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김구체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립서체 김구체는 포스팅 처음에도 말씀을 드렸는데 GS칼텍스에서 그 사람의 에너지라는 캠페인으로 제작된 폰트라서 다운로드를 하려면 GS칼텍스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GS칼텍스에 백범 김구 폰트 설명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김구체 설명과 함께 백범 김구 선생의 이야기를 읽어보시고 페이지 아래에 보이는 다운로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보면 백범 김구 서체와 함께 다른 독립서체 폰트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데요. 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거나 페이지 아래쪽 백범 김구 관련 이미지에 포함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폰트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