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필요 없는 알림 꺼버리기

저번에 조카에게 선물하려고 알리익스프레스 앱으로 차이팟 i30 Super TWS를 구입했는데요. 요즘 들어 계속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쿠폰 알림, 세일 알림이 뜨면서 관심도 없는 알림에 귀찮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알림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평소에 해외배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앱을 삭제하기는 그렇고 알림은 귀찮지만 어쩔 수 없이 그냥 사용하셨던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마음 편하게 해제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알림 해제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실행하시고 우측 하단 메뉴에 보이는 계정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위에 화면을 스크롤 하여 설정 버튼을 찾아 터치하세요. 예전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 4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에 알림을 해제했던 것 같은데 갤럭시 노트 9으로 기기를 변경하면서 새롭게 앱을 설치하고 알림을 해제하지 않았던 것이 이렇게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앱에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어떤 메뉴가 보이는지 살펴보니 화면 중간에 알림 설정이 보이는군요. 매일 저녁 울렸던 알림으로 귀찮음을 넘어서 짜증까지 발생하려 했는데 알림을 해제하면 마음이 편해지겠죠. 알림 설정을 터치해봅시다.

알림 설정에는 3 개의 스위치 버튼이 켜고 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붉은색으로 프로모션과 기타만 표시를 해놓았는데요. 주문 알림은 내가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에만 받을 수 있는 알림이기 때문에 굳이 해제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알림 자체가 오는 것이 싫다는 분들은 모든 알림을 해제하시고 주문한 제품 배송에 관련된 알림만 받고 싶은 분들은 프로모션과 기타 알림만 해제하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