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Dpi 우회 프로그램 사용 방법도 쉽네?

평소에 자주 이용해서 즐겨찾기로 등록한 사이트가 갑자기 막혔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접속을 포기하고 즐겨찾기에 등록된 사이트를 삭제하시나요? GoodByeDpi 프로그램으로 막힌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할수 있습니다.


GoodByeDpi 사용 방법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해드릴게요. 

아래 설명으로 링크를 올려놓겠지만 GoodByeDpi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파일이 나옵니다. 파일 중에 x86 폴더와 x86_64 폴더가 GoodByeDpi 실행 파일이 들어 있는 폴더인데요. x86 폴더는 윈도우 32비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동해야 하는 폴더이고, x86_64 폴더는 윈도우 64비트를 사용하는 분들이 이동해야 하는 폴더입니다.

저는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어서 x86_64 폴더로 이동했습니다. 32비트 폴더나 64비트 폴더나 파일의 갯수는 똑같아요. 이제 GoodByeDpi 파일을 실행하세요.

cmd 창이 열리고 위와 같은 내용으로 나왔다면 cmd 창을 끄지 마시고 막혀있는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정상적으로 접속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창이 열려있는 상태에서만 정상적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cmd 창을 종료하지 않고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GoodByeDpi 다운로드

제가 위에 설명한 GoodByeDpi 프로그램은 github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github 사이트에 등록된 GoodByeDpi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 첨부 파일은 혹시나 github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가 막혔을 경우를 대비하여 올려놓았으니 왠만하면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세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GoodByeDpi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에 최신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0.1.5 버전이 최신 버전인데 아래에 3개의 파일 중에 상단에 압축 파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에 설명한 내용대로 압축을 해제하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