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렇게 좋은데 왜 안써요?

요즘은 온라인 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이 훨씬 인기가 많아지고 고퀄리티 게임도 모바일로 옮겨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스마트폰을 보급형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아무리 고퀄리티 게임이 출시된다 하더라도 그래픽 성능이 부족하기 때문에 원활하게 즐기지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경우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엘디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도 보호할 수 있고 게임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C 성능도 보급형이라면 어쩔 수 없이 렉걸리며 플레이해야죠. 저처럼요...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여러가지 앱플레이어가 있지만 그 중에 엘디플레이어가 꽤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기가 얻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최적화가 잘 되어 있어서 같은 게임을 플레이해도 렉이 덜 걸리거나 팅기는 현상이 적거나 그렇기 때문이겠죠.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는 네이버에서 '엘디플레이어'로 검색하면 웹 사이트에서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클릭해서 엘디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첫 화면에서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그런데 여러분 엘디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이 두 종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모든 설치 데이터가 포함되어 용량이 큰 설치 파일이 있고, 간단한 실행 데이터만 포함되고 온라인으로 설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하는 용량이 작은 설치 파일이 있습니다.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모든 설치 데이터가 포함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아래에 조그만한 글자로 Online Installer 링크를 클릭하면 용량이 작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됩니다. 원하는 설치 방법의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왼쪽이 291MB 용량의 설치 파일, 오른쪽이 3.71MB 용량의 설치 파일입니다. 설치 진행 과정은 당연히 다르겠죠.


엘디플레이어 실행하기

용량이 큰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 과정은 너무 간단해요.

즉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시작되고 조금 기다리면 위와 같이 설치가 완료되기 때문입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엘디플레이어가 실행돼요.

엘디플레이어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똑같아서 모바일 앱이나 게임을 설치하려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구글 플레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고퀄리티 모바일 게임이나 지금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을 엘디플레이어를 통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