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올스타 글로벌 서버가 궁금하다면 접속해보자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글로벌 서버가 10월 22일 오픈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KOF올스타 한국 서버가 출시되어 있지만 다른 국가는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한국 서버는 질렸기 때문에 새롭게 오픈되는 글로벌 서버에 접속해보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글로벌 서버에 접속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여 설치와 접속까지 해보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서버는 게임 언어가 영어로 기본 설정되어 있지만 설정에서 다른 국가의 언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어는 없어요.


TapTap 앱 설치하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글로벌 서버를 설치하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유명한 마켓 앱이라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거예요.



아직 TapTap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고 설치 방법을 확인하세요. KOF올스타 게임을 설치하는 내용은 TapTap 앱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KOF올스타 글로벌 다운로드

TapTap 앱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이제 킹 오브 파이터 글로벌 서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는 TapTap에 KOF올스타 글로벌 서버 다운로드 링크인데요. 스마트폰에서 링크를 터치하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KOF올스타 다운로드 화면으로 바로 이동됩니다.

게임 이름이 한국어로 작성되어 있지만 오른쪽에 글로벌 버전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팔로우 버튼 위에는 10월 22일 출시라고 적혀 있네요. 이제 인스톨 버튼을 터치하고 KOF올스타 글로벌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게임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KOF올스타 글로벌 접속하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글로벌 서버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실행하고 접속을 해봐야겠죠. 한국 서버와 크게 다르지 않겠지만 어떻게 접속하면 되는지 살펴볼게요.

한국 서버는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글로벌 서버는 구글, 이메일,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볼게요.

그래픽 퀄리티를 설정하는 화면인데 저는 홍미노트5로 게임을 실행하고 있어서 MEDIUM으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사양에 따라서 화질을 선택하면 되는데 프리미엄 스마트폰은 HIGH로 보급형 스마트폰은 MEDIUM으로 선택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배터리 소모를 줄이려고 프리미엄 스마트폰도 MEDIUM으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아요.

글로벌 서버는 한국 서버를 플레이했던 분들이 접속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왠만한 화면은 넘어가고 설명을 해볼만한 화면만 캡처를 하였습니다. 닉네임 입력하는 화면에서는 한글로 입력해도 생성이 가능하니 편하게 입력하세요. 입력한 닉네임이 특별하지 않다면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닉네임 생성을 마치고 캐릭터 선택까지 해주시면 본격적인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이미 한국 서버로 플레이를 해보셨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글로벌 서버도 진행하실 수 있을거예요. KOF올스타 글로벌 서버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