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GadgetPack 바탕화면 가젯 설치 프로그램

PC 바탕화면에 가젯을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8GadgetPack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업데이트는 꾸준하게 되고 있지만 레인미터에 밀려 사용자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왠지 나만의 바탕화면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 가젯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성능이 따라줘야 할 수 있는 것이죠.


저는 아쉽게도 컴퓨터가 사무용 성능이라서 가젯을 사용하지 못하는데 성능이 받쳐준다면 무조건 가젯을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8GadgetPack 다운로드

8GadgetPack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구글이나 다른 검색 사이트에서 8GadgetPack을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가 아닌 블로그인지 웹사이트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이 배포되고 있는 경우가 있어요. 그 사이트가 확실하게 믿을 수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가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위에 링크가 8GadgetPack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8GadgetPack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화면 오른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은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날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월 18일에 31.0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나와있어요.

이렇게 8GadgetPack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버튼 한 번 클릭으로 끝나서 설명할 내용도 없네요.

8GadgetPack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탕화면 오른쪽에 사이트바가 생성됩니다. 사이트바의 검은색이 보고싶지 않다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사이트바 숨기기를 선택하면 바탕화면에 가젯만 보이게 되는데요. 위와 같이 가젯 목록에서 사용하고 싶은 가젯을 선택하여 추가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