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slessCut 동영상 무손실 편집 프로그램

동영상 및 오디오 파일을 빠르게 편집할 수 있는 LosslessCut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포터블 프로그램이라서 현장에서 빠르게 편집할 수 있다는 장점에 찾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LosslessCut 다운로드

LosslessCut 다운로드 방법 외에 다른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사실 포터블 프로그램이라서 작성할 내용도 없어요. 그리고 링크는 GitHub 사이트로 올려드립니다.



위에 GitHub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LosslessCut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GitHub 사이트에 LosslessCut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2.6.2 버전이 현재 최신 버전입니다. Assets에서 여러가지 등록되어 있는 첨부 파일이 보이지만 우리는 LosslessCut-2.6.2.exe를 클릭하고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LosslessCut-2.6.2 파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 화면을 볼까요?

무설치 프로그램이지만 아주 간단한 기능과 빠른 편집 속도로 사용할 수 있는 LosslessCut 프로그램 화면은 이렇게 생겼군요. 현장에서 바로 편집하여 영상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 LosslessCut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