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VPN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

여러분들은 보통 우회 프로그램으로 어떤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제가 알려드릴 TouchVPN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윈도우 스토어, 구글 크롬, iOS,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10이 설치된 PC에서 TouchVPN 프로그램을 어떻게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TouchVPN 공식 사이트?

저는 TouchVPN 프로그램을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공식 사이트가 있길래 접속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니 첫 화면에서 바로 Download 버튼이 보이더라고요. 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는 것인가? 싶은 생각에 바로 클릭했죠.

Download 버튼을 클릭했는데 파일이 다운로드되는 것이 아니고 화면 아래쪽에 다운로드 항목으로 이동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살펴보니 안드로이드, 윈도우 스토어, 구글 크롬, iOS,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윈도우 10에서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더라고요. 윈도우 스토어 버튼을 클릭하니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TouchVPN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는 것을 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TouchVPN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윈도우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을 찾은 것이죠.

윈도우 10에서 TouchVPN 설치를 하려면 작업 표시줄에 있는 스토어 앱을 실행해주세요.

스토어 앱이 열리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검색을 클릭하고 touchvpn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무료 버튼을 클릭해서 빠르게 설치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TouchVPN 앱은 작업 표시줄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T 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TouchVPN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된 TouchVPN 앱을 실행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TouchVPN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기본 설정은 국가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서 Automatic을 클릭하면 국가를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가운데 Connect 버튼을 클릭하세요.

접속이 완료되면 이렇게 주황색 글씨와 가운데 원이 녹색으로 바뀌고 접속 시간이 나오네요. 반대로 접속을 해제하려면 화면 가운데 원을 클릭해서 접속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좋네요.

 

다른 VPN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