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Mend Folder Hidden 아무도 접근할 수 없는 숨김 폴더

윈도우 자체에서 제공되는 숨김 폴더는 비밀번호 기능이 없어서 숨기 폴더 해제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WinMend Folder Hidden 프로그램은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종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폴더를 아무도 접근할 수 없게 숨길 수 있습니다.


WinMend Folder Hidden 사용하기

먼저 WinMend Folder Hidden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고 밑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WinMend Folder Hidden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하세요. 처음 실행하는 경우에는 이렇게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하는 경우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니까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셨으면 WinMend Folder Hidden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설치 과정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지만 프로그램 화면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언어를 변경하면 되는데요. 화면 오른쪽 하단에 English를 클릭하여 한국어를 찾아 선택하세요.

폴더를 숨기고 싶은 분들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Hide Folder를 클릭해서 폴더를 선택하시고 파일을 숨기고 싶은 분들은 Hide File(s)를 클릭하여 파일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화면 왼쪽에 선택된 폴더나 파일이 추가되고 바로 숨김 상태로 바뀌게 됩니다. 반대로 숨겨진 폴더나 파일을 보이게 하고 싶다면 왼쪽 화면에서 폴더나 파일을 선택하시고 오른쪽 메뉴에서 Unhide를 클릭하세요. 추가된 폴더나 파일을 삭제하고 싶다면 숨김 상태가 해제되어 있어야 Remove 버튼을 클릭해서 삭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WinMend Folder Hidden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사용하려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정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프로그램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inMend Folder Hidden 다운로드

사용 방법을 위에서 알려드렸으니 이제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가 winmend.com 사이트에서 WinMend Folder Hidden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는 주소입니다.



될 수 있으면 위에 사이트 주소 링크를 클릭해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시고 만약 사이트에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에만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WinMend Folder Hidden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과정은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포스팅에는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