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edia Recode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변환 프로그램

오디오나 비디오 파일의 변환을 처음 해보는 사람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XMedia Recode 프로그램은 무료 소프트웨어인데요. 대부분의 포멧으로 변환을 지원하고 DVD 및 Blu-Ray 디스크도 원하는 포멧으로 변환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적극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XMedia Recode 사용하기

저는 설치 파일보다 포터블 파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필요할 때에는 사용하다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쉽게 삭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에 이어서 작성되니 먼저 사용 방법을 읽어보세요.

저는 윈도우 10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으니 64비트 포터블 파일로 다운로드를 했는데요.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되는데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니 이렇게 많은 파일 중에 실행 파일이 딱 1개만 보여서 어떤 파일을 실행해야 하는지 모를 수 없었습니다.

XMedia Recod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렇게 한국어가 설정되어 있는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서 디스크를 열거나 파일을 열어서 아래쪽에 파일 확장자를 변경하고 포멧을 변경해보세요.



XMedia Recode 다운로드

오디오와 비디오 파일의 변환을 쉽게 할 수 있는 XMedia Recode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32비트 설치 파일, 64비트 파일은 기본이고 거기에 32비트 포터블 파일과 64포터블 파일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또 윈도우 XP나 비스타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도 제공하고 있으니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XMedia Recod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일 상단에 보이는 항목은 윈도우 7, 윈도우8, 윈도우 8.1, 윈도우 10 사용자를 위한 64비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인데요. 사이트 화면에서 스크롤을 해보시면 32비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도 보이고 포터블 파일,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사용자를 위한 설치 파일, 포터블 파일 다운로드 링크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윈도우에 맞는 항목을 찾아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